FASHION

뉴발란스x글로버콜, 프리미엄 코트 컬렉션 출시

뉴발란스x글로버콜, 프리미엄 코트 컬렉션 출시 | 1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영국 패션 브랜드 글로버콜(Gloverall)과 콜라보레이션한 프리미엄 코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뉴발란스의 MADE IN UK라인을 기념하기 위해 ‘The Craftsmanship : MADE IN UK’를 테마로 제작된 이번 컬렉션은 헤리티지 라인의 더플코트 몬티와 피코트 컨템포러리 리퍼 두 가지로 구성됐다.

뉴발란스x글로버콜, 프리미엄 코트 컬렉션 출시 | 2글로버롤의 오리지널 더플코트 디자인에 뉴발란스의 N로고 디테일을 더해 영국 감성의 클래식한 매력과 액티브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게 했다. 코트 안감에는 영국을 상징하는 유니온잭 국기 디자인으로 퀼팅 처리하여 콜라보레이션의 의미를 더욱 강조했다.

더플코트는 네이비, 버건디 컬러로 피 코트는 네이비, 카키 컬러로 각각 2가지로 출시하며, 가격은 69만원. 샌프란시스코 마켓과 뉴발란스 플래그쉽 스토어 강남점, 명동점, 광주 충장로점, 대구 동성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알렉사 청 더플코트로 알려진 글로버롤은 오리지널 더플코트만을 생산하는 6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브랜드다. 지난 6일 SBS 드라마 ‘상속자들’에서는 김탄 역의 이민호가 글로버롤의 더플코트를 착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326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