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내셔널지오그래픽, ‘방갈로 피크닉 캐리어 세트’ 완판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지난 16일 CJ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에서 ‘방갈로 피크닉 캐리어 세트’ 3종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은 내셔널지오그래픽 방갈로 피크닉 캐리어 세트의 첫 런칭 방송으로, 방송을 통해 목표 판매량을 초과 달성하며 전체 준비 수량 모두 판매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캐리어와 피크닉 용품을 결합한 구성으로 ‘위드 코로나’ 기대감을 안고 여행과 피크닉, 캠핑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고자 제작됐다. 방갈로 피크닉 캐리어 세트는 와이드 방식의 디자인으로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한 캐리어에 감성적인 나무 느낌의 테이블과 피크닉 체어, 보냉백을 더해 언제 어디서든 피크닉 느낌을 낼 수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관계자는 “위드 코로나 전환을 앞두고 여행 기대감이 빠르게 회복되면서 간편하게 여행과 피크닉을 떠나려는 수요가 최근 급증한 것이 성공적 완판의 원인으로 분석된다”며 “확대되는 여행 수요에 맞춰 대형부터 소형까지 다양한 신규 캐리어 라인업도 기획 중이며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높은 활용도를 갖춘 만족스러운 제품을 곧 시장에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170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