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들의 듀베티카 패딩 활용법
셀러브리티들의 럭셔리한 아우터 코디가 화제다.
지난 29일, 모델 겸 배정남이 “패딩 참 가볍고 따숩네잉”이라는 코멘트와 몇 장의 사진을 게재, 유니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딩 패션을 뽐냈다.
배정남 외에도 모델 주우재, 배우 이다희 역시 각자 개성에 맞춰 감각적이면서도 럭셔리한 패딩 스타일링을 연출하며,
곧 다가올 겨울에 걸맞는 아우터 코디를 선보였다.
이들이 착용한 패딩은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의 21FW 시즌 컬렉션 제품이다.
특히, 주우재가 착용한 ‘디마(DIMA)’는 볼륨감 있는 하이넥과 몸판에는 경쾌한 유광 소재로 안감에는 컬러배색을 주어 스타일리시한 아우터 코디 연출이 가능하고, 사각 와펜으로 포인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다희가 착용한 ‘리피나(RIPINA)’는 듀베티카의 시그니처인 리치한 유광 소재에 다이아 퀼팅이 돋보이는 롱기장 다운으로 볼륨감 있는 하이넥 칼라와 다운 중량감으로 가볍지만 포근하고 보온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듀베티카는 이탈리아 브랜드로 몽클레어 CEO가 2002년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로 설립하여 국내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인 입지를 다졌으며, 2021년 S/S 시즌부터 일상부터 레저활동까지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상품 라인업을 강화했고, 2021년 F/W 시즌부터 유통망을 본격적으로 확장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새롭게 도약한다.
독보적인 컬러감과 프리미엄 퀄리티의 패딩 아이템들이 올 겨울 히트를 예고하고 있으며 특히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점을 고려, 골프웨어 시장을 겨낭한 라인을 강화해 2022년 봄/가을에는 경량패딩과 니트류 중심으로 여름 시즌에는 티셔츠, 팬츠, 스커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통망 역시 공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