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권세컨, ‘스마일 앤 체커보드’ 출시
디자이너 권문수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문수권세컨(MSKN2ND)이 2021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스마일 앤 체커보드(SM:]E & CHECKERBOAR)’를 컨셉으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설레고 행복한 홀리데이 무드를 시그니처인 스마일 로고와 경쾌한 체커보드로 표현했으며 스타일 포인트는 물론 연말 선물로도 좋은 비니와 머플러로 구성했다.
사진제공 문수권세컨
도톰한 립 텍스처가 돋보이는 니트 비니는 아크릴 원사를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며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문수권세컨의 시그니처 스마일 패치로 포인트를 주었다. 길이가 긴 롱(Long) 디자인으로 끝단을 원하는 만큼 조절해 접어 올릴 수 있어 스타일에 따라 자유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컬러는 오렌지, 멜란지, 핑크 멜란지, 블랙의 3가지로 출시되었다.
트렌디한 체커보드 패턴의 머플러는 단조로운 겨울 의상에 확실한 포인트를 더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워싱 가공한 아크릴 원사를 사용해 착용감이 부드럽고 더블 자카드 짜임으로 보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머플러 하단에는 문수권세컨의 어센틱 라벨을 4면 봉제로 마감해 라벨이 들뜨는 현상을 줄였으며 밑단의 프린지 장식으로 캐주얼한 무드를 더했다. 컬러는 오렌지, 블루, 블랙의 세 가지로 출시되고 목에 가볍게 걸치거나 짧게 묶는 등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제공 문수권세컨
다가오는 연말, 사랑하는 가족이나 친구를 위한 선물 또는 연인과의 커플 아이템으로도 좋은 문수권세컨의 2021 홀리데이 컬렉션은 자사몰과 무신사 스토어, W컨셉 등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