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기분까지 빛내줄 글리터 스타일링 도전

한 해를 마무리 짓는 연말. 소중한 사람들과의 모임이 가득할 시기…그러나 사화적 거리두기는 더욱 강화될 예정이다. 이번 연말은 누군가를 만나기 보다는 랜선 파티로 기분을 내보는 것은 어떨까..기분이라도 빛내줄 글리터 스타일링에 도전해 보자.

기분까지 빛내줄 글리터 스타일링 도전 | 1
워브먼트 2. 마스카 3. Gc 4. 레페토 5. 호재

연말하면 단연코 화려하고 반짝이는 패션이 떠오르는 것이 인지상정. 화사한 글리터 원피스로 스타일링의 포인트를 주었다면 매치하는 아이템은 무난하고 베이직한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조금 더 센스를 더하고 싶다면 신발을 원피스와 톤온톤으로 매치 해보는 것은 어떨까? 컬러의 매치만으로도 트렌디한 무드를 보여줄 수 있다.

기분까지 빛내줄 글리터 스타일링 도전 | 2
: 1. 자라 2 & 4. 판도라 3. 마스카 5. 레페토 6. 워브먼트

글리터의 화려함이 다소 부담스럽다면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링에 글리터 아이템을 더해보자. 신발부터 가방, 주얼리까지 반짝반짝 빛나는 글리터 악세서리 하나 만으로도 충분히 빛나는 연말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혼자있는 시간,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가장 많은 요즘, 일상 속에 화려함을 더해 보자. 빛나는 스타일링 만으로도 기분 좋은 연말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80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