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렉켄, 러블리한 디자인의 윈터 에디션 공개

북유럽 감성의 프리미엄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렉켄(REKKEN)’이 추운 겨울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윈터 에디션을 공개했다. 렉켄만의 유니크한 감성으로 디자인된 이번 윈터 스페셜 에디션은 따뜻한 보온성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소중한 이를 위한 연말, 연초 선물로도 손색없다.

먼저, 귀여운 디자인의 양털 클로그 ‘퍼피슈(PUFFYSHOO)’가 눈길을 끈다. 100% 리얼 양털을 사용해 고급스러울 뿐만 아니라 렉켄만의 아이덴티티를 더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포근한 리얼 양털 안감은 폭신한 착화감과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며 여유로운 발볼과 슬링백 디자인으로 신고 벗을 때에도 편안하다. 또한, 아이보리, 카멜, 블랙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스타일링에 포인트 주기에도 좋다.

한겨울 날씨에도 발을 따뜻하게 지켜줄 퍼 부츠 역시 이번 렉켄 윈터 에디션에서 빼놓을 수 없다. ‘링글스(LINGLES)’와 ‘밍글스(MINGLES)’는 포근한 에코 퍼로 구성된 윈터 부츠로 안감을 보이게 접어 신을 수 있어 보다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소프트한 스웨이드 가죽을 사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며 렉켄 특유의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아웃솔을 더해 오래 신을 겨울 부츠를 찾는 이들이라면 주목 해볼만하다.

한편, 당신의 겨울 데일리룩에 사랑스러움을 더해줄 렉켄의 윈터 에디션은 온라인 W컨셉, 렉켄 자사몰 및 가로수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60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