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C)이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신제품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남녀 모두 사용하기 좋은 슬링백, 체스트백 뿐 아니라 우아한 디자인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몽블랑의 시계까지 다양하고 트렌디한 커플 아이템을 담았다.
활동적이며 트렌디한 일상을 보내는 MZ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해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신제품 몽블랑 ‘익스트림 2.0 슬링 백’과 ‘익스트림 2.0 글로시 체스트 백’은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소재로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되어줄 제품이다.
‘익스트림 2.0 슬링 백’은 카본 파이버 프린트 레더와 올블랙 컬러가 조화를 이뤄 더욱 스포티하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넉넉한 내부 수납 공간을 비롯해 앞쪽 오픈 포켓을 갖춰 여행 시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으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과 오피스 룩 등 다양한 패셔너블한 데일리 백으로도 연출하기 좋은 제품이다.
‘익스트림 2.0 글로시 체스트 백’은 우아한 광택으로 눈길을 끄는 새로운 ‘몽블랑 2.0 글로시 레더’로 제작되었다. 이전 만나볼 수 없었던 글로시한 질감과 새로운 기능의 체스트백은 넓은 크기의 메인 수납공간과 전면 지퍼 포켓으로 활용도 높은 디자인을 자랑하며, 탈부착 가능한 숄더 스트랩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375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