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포유’, MZ세대 대학생과 참여 콘텐츠 진행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올포유’가 MZ세대 대학생과 참여 콘텐츠를 진행, 고객과의 소통에 나선다.
재밌는 영상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올포유’가 이번에는 어떠한 내용의 콘텐츠를 공개할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번 콘텐츠는 ‘올포유’ 전략제품을 MZ세대의 시각에 맞춰 제작한 바이럴 콘텐츠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으로 활용하는 동시에 제품 브랜딩을 강화한다는 목적이다.
전체 2개의 팀으로 나누어 진행됐으며 각 팀별로 주제에 따른 영상 콘텐츠는 물론 기획전 제작에 SNS 게시물 홍보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대학생들이 직접 기획부터 제작, 이벤트 진행까지 마케팅 전 과정에 참여했으며 특히 ‘올포유’의 주 타깃층을 ‘중심세대’라 지칭해 제작한 영상 콘텐츠는 내용부터 구성에 걸쳐 모두 좋은 반응이 나오고 있다.
첫 번째 브랜드 콘텐츠 ‘여러분 인생의 중심에서’ 편은 감동버전과 리셋버전으로 나누어 인생의 중심에 서 있는 중년층을 ‘중심세대’라고 표현하여 각 연령층들과 인생을 함께 즐기고 있음을 전달하며, 두 번째 콘텐츠 ‘또 다시 청춘’ 편 역시 인생을 열심히 달려온 부모님에게 그때 그 시절 청춘을 선물한다는 주제로 부모님의 메이크오버와 감동적인 사연의 컨텐츠를 담아냈다는 평가다.
‘올포유’ 관계자에 따르면 “모든 순간 함께 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지향하는 올포유의 브랜드 아이텐티티를 대학생들의 시각으로 잘 녹여냈다”면서 “진정성 있는 내용으로 MZ세대를 비롯한 ‘올포유’ 타깃층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번 대학생 참여 브랜드 콘텐츠는 ‘올포유’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