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럼라인, 글로벌 요가 말라 프로젝트
발레를 위한 라이프스타일웨어 플럼라인이 2022 글로벌 요가 말라 프로젝트에 동참한다.
플럼라인이 오는 21일(토) 여의도 IFC Seoul 잔디광장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요가 말라 프로젝트에 뜻을 모아 함께 한다.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 요가 커뮤니티와 함께 세계 평화를 소망하는 것은 물론, 온라인으로만 만날 수 있던 플럼라인의 제품을 좀 더 가까이에서 확인할 수 있는 자리라 의미가 남다르다. 특히 행사 당일 현장 구매 시, 금액 대별로 쑥 숙성 천연 세탁비누, 세탁망, 드로우 스트링 파우치 등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올해로 15회를 맞이한 글로벌 요가 말라 프로젝트는 세계평화와 자유를 기원하며 굶주리고 소외당하는 어린이들에게 작지만 소중한 요가인들의 에너지를 나눠주고자 2008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행사다. 지난 2년간 코로나로 인해 열리지 못했다가 오랜만에 다시 모이는 것이어서 그 어느 해 보다 더욱 큰 의미를 가진다. 특별히 올해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참가비와 기부금 모두 우크라이나 여성, 아동 난민 긴급 생계 지원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플럼라인 역시 이러한 취지에 적극적으로 공감하고 동참하는 마음으로 행사 당일 판매 수익의 일부분을 추가로 기부한다고 밝혔다.
조수현 대표는 “세계 평화를 위해 마음을 모으는 ‘글로벌 요가 말라 프로젝트’에 플럼라인이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 의미 있는 자리에서 고객들을 직접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하니 설레고 기쁘다. 좋은 일에 많은 분이 동참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플럼라인은 무용수를 위한 전문 언더웨어가 없는 열악한 환경에 조수현 대표가 직접 발레를 배우며 무용수들과의 교류를 통해 개발된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이다. 발레뿐만 아니라, 요가, 필라테스, 댄스 강습, 골프, 등산 등 어떤 활동에도 편안하게 몸을 잡아줘 이너 웨어와 아우터 웨어로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