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코닥어패럴, ‘이스트사이드바이브클럽’과 협업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이스트사이드바이브클럽’에서 이색 팝업스토어 ‘코닥어패럴X이스트사이드바이브클럽’을 운영한다. 여름 휴가지 힙 플레이스 고성에서 진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6월 9일(목) 오픈하여 7월 5일(화)까지 운영된다.

강원도 고성은 이국적 휴양의 멋을 만끽할 수 있는 대표적 휴가지이자 서핑 명소이며, 이곳에 위치한 이스트사이드바이브클럽은 카페, 펍, 플리마켓과 전시 등 다양한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오션뷰의 1천여평 복합문화공간이다.

코닥어패럴은 바다와 숲 등 강원도 고성의 지역적 색채를 잘 드러낸 공간에서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코닥만의 아이덴티티를 소비자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패션과 음악, 식문화 등 개성과 독창적 라이프스타일 취향을 추구하는 MZ(밀레니얼+Z) 고객을 겨냥해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진정한 휴식에 초점을 맞춰 브랜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한 공간 조성에 힘썼다.

우선, 코닥어패럴은 오픈형 카페 테라스와 연결된 공간의 개방감을 한껏 살려, 130여년 코닥(KODAK) 아날로그 헤리티지를 자연과 어우러진 뉴트로 감성으로 꾸몄다. 클래식한 카메라와 코닥 컬러를 살린 파라솔, 아카이브 포스터 등으로 꾸민 팝업스토어는 방문객들에게 코닥어패럴만의 색다른 브랜드 경험 제공과 인스타그래머블(SNS에 올릴만한 사진) 공간으로도 손색없다. 또한 카메라와 필름에 기반을 둔 코닥만의 아이덴티티를 십분 살려 즉석 카메라 부스 ‘코닥네컷’을 설치해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연인, 친구, 가족 단위로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무엇보다 방문객들은 휴가지 패션 아이템인 코닥어패럴 여름 신제품을 둘러보며, 구매도 가능하다. 대표 제품인 ‘메일러 1940 반팔티셔츠’를 포함해 여행지에서 돋보이는 밝은 컬러와 과감한 프린팅의 티셔츠, 반바지, 모자 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샌들 ‘캠비 클로그’도 판매한다. 휴가지 필수 아이템인 샌들 ‘캠비 클로그’는 부드러운 소재의 일체형 구조와 푹신한 쿠셔닝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취향에 따라 커스텀이 가능한 로고 펜던트가 있어 원 포인트 패션 아이템으로도 제격.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코닥어패럴과 이스트사이드바이브클럽 협업 티셔츠와 파우치도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코닥어패럴 마케팅부문 총괄 이영미 상무는 “코닥어패럴은 130여년 코닥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살린 제품에 필름이 주는 여유와 힐링에 기반을 둔 브랜드를 지향한다” 며, “개성 있고 특색 있는 공간과 콘텐츠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협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467 Likes
3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