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H&M 광양 LF스퀘어 테라스몰 오픈

H&M Hennes & Mauritz Limited(에이치앤엠 헤네스 앤 모리츠 주식회사, 이하 H&M Korea)는 6월 10일 금요일 오전 11시 30분, 직원들이 함께 레드 리본을 자르며 새로운 매장 오픈을 기다리던 고객들을 맞았다.

6월 10일,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전라남도 광양시에 위치한 광양 LF스퀘어 테라스몰에 매장을 오픈했다. H&M은 ‘패션과 품질을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라는 경영이념 하에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H&M 광양 LF스퀘어 테라스몰점은 약 1,124 제곱 미터로 한 층으로 이루어진 매장이며, 여성, 남성과 아동 컨셉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광양 LF스퀘어 테라스몰점은 H&M에서 광주 전남 지역에 두번째로 오픈하는 매장이며, 오픈 전부터 200여명이 매장 오픈을 기다리며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H&M 동북아시아 지역 리저널 매니저인 아네타 포쿠친스카(Aneta Pokucinska)는 “현대적이고 의미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스타일, 창의력, 문화의 종착지가 될 수 있는 또 하나의 H&M 매장을 한국에 오픈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새롭게 오픈하는 H&M 광양 LF스퀘어 테라스몰 스토어는 고객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입니다.”라고 전했다.

오픈 당일인 10일,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선착순 200명 입장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할인 쿠폰을증정했다. 또한 6월 12일까지 일부 제품을 최대 3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오픈 특가를 만나볼 수 있다. H&M 멤버십 회원에게는 H&M 광양 LF스퀘어 테라스몰점에서만 사용 가능한 오픈기념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H&M 코리아는 2010년 2월 한국에 진출했으며, 새롭게 오픈한 광양 LF 스퀘어 테라스몰점을 포함해 전국 37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H&M은 다양한 성별과 연령층의 고객들이 최신 트렌드에서 모던 베이직에 이르는 폭 넓은 상품군 중 자신의 개성에 맞는 스타일을 찾을 수 있도록 매일 새로운 패션을 제안하고 있다.

490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