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구찌, ‘구찌 러브라이트’ 컬렉션 공개

구찌, ‘구찌 러브라이트’ 컬렉션 공개 | 1
<사진제공=구찌(Gucci)>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사랑에 빠진 반짝이는 눈빛을 연상시키는 ‘구찌 러브라이트(Gucci Lovelight)’ 컬렉션을 출시하며, 진심이 담긴 모든 형태의 사랑과 애정 표현에 찬사를 보낸다. 이번 셀렉션은 기프트 아이템으로 제격인 여성 및 남성용 레디-투-웨어(ready-to-wear), 슈즈, 액세서리, 주얼리, 아이웨어,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다채로운 색상을 담은 기발하고 빛나는 모티브가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로맨틱한 감정을 상기시킨다.

구찌가 그간 컬렉션에서 선보여온 기하학적 코드에 대한 탐구를 확장하며, 다이아몬드 쉐입의 레더 패치를 섬세하게 배치해 구찌의 대표적 하우스 코드를 연상시키는 컬러풀한 패턴 디자인을 연출한다. 이번 컬렉션에서 구찌의 시그니처 핸드백 라인인 구찌 비러브드(Gucci Beloved)의 구찌 뱀부 1947백은 하우스의 헤리티지를 이 패턴으로 유쾌하게 표현해 냈으며, 반짝이는 스터드와 하트 쉐입 컷아웃 또한 특징이다.

구찌, ‘구찌 러브라이트’ 컬렉션 공개 | 3
<사진제공=구찌(Gucci)>

구찌 비러브드의 또다른 백이자 구찌의 헤리티지가 담긴 뱀부 탑 핸들의 구찌 다이애나 미니 토트 백 역시 기발한 모티브로 사랑 노래를 들려준다. 구찌 다이애나 미디엄 토트 백은 스터드로 ‘Loved’ 레터링을 담아 사랑받는 이의 감정을 표현했다.

구찌, ‘구찌 러브라이트’ 컬렉션 공개 | 4
<사진제공=구찌(Gucci)>

이번 러브라이트 컬렉션에 담긴 사랑에 대한 찬사는 구찌 스크리너(Screener) 스니커즈의 반짝이는 어퍼와 구찌 주얼리 피스의 크리스털 세팅과 같이 항상 빛을 잃지 않는 장식 디테일에도 반영됐다. 레디-투-웨어 셀렉션에 핸드메이드 작업으로 수 놓인 플라워 장식은 하우스의 자연에 대한 열정을 표현한다.

구찌 러브라이트 컬렉션의 스페셜 광고 캠페인 이미지와 영상은 경쾌한 사운드 트랙과 유쾌한 에너지를 담아, 여러 명의 친구들의 일상을 포착한다. 영상 속에서는 편안한 동시에 의미심장한 시선들이 공존한다. 반복해서 마주치는 두 주인공의 시선은 필연적 만남을 그리지만, 그 결과는 보는 이의 상상으로 남는다.

구찌 러브라이트 컬렉션의 각 제품은 주요 모티브를 담은 전용 패키지로 제공되며, 구찌 가옥,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센텀시티점 멘즈 스토어, 강남점 우먼 스토어,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멘즈 스토어, 현대 백화점 본점 등 선별된 구찌 스토어 7곳 및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276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