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월,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가 배우 ‘서기(Shu Qi)’를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표하며 그녀와 함께한 2023 봄/여름 캠페인을 함께 공개했다. 서기는 자신만의 개성있는 스타일과 매력으로 마이클 코어스의 젯셋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후문이다.
오랜 시간 젯셋 무드를 선보여 온 마이클 코어스는 세련되고 편안한 모든 여성을 위한 현대적인 스타일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에. 올해 초 매거진 화보에서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을 착용하며 선보인 그녀의 모던한 스타일과 우아한 애티튜드는 브랜드가 그려온 뮤즈의 이미지와 정확히 일치했다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또한 여러 작품에서 다양한 여성상을 연기하며 수상 경력을 쌓아온 서기는 패션 및 일상 생활은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 2023 봄/여름 신제품을 입은 서기는 화창한 날씨의 골드코스트를 배경으로 아름다움과 독특한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했다. 시내를 산책하거나 고급 승용차나 개인 요트를 타는 등 다양한 컨셉을 그녀만의 자신감과 매력으로 어반 젯셋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마이클 코어스는 밝은 오렌지, 연두색 등 시선을 사로잡는 트렌디한 컬러에 뉴트럴 컬러를 매치해 더욱 생동감 있고 화려한 무드의 의류 라인을 선보인다. 여기에 1970년대 클래식한 복고풍 트렌드의 워싱 데님 라인을 선보이며 럭셔리와 데일리 패션 라이프스타일의 완벽한 조화를 보여주었다. 액세서리 라인에서는 가벼운 소재에 메탈 엠파이어 로고가 프린팅된 파커 핸드백, 신발 라인과 부드러운 실루엣으로 돌아온 아스터 시리즈 핸드백도 이목을 집중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