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고어텍스가 제안하는 봄나들이 룩

고어텍스가 제안하는 봄나들이 룩 | 1
<사진제공=코오롱 스포츠, 김태리 23SS 시즌 웨더코트 착용샷>

최근, 예년보다 포근한 봄 날씨가 지속되며 전국 관광명소에서 야외 나들이객이 북적이고 있다. 더불어 코로나19의 여파로 개최하지 못했던 봄 축제들이 방역지침 완화를 계기로 다시 활성화되면서 나들이객이 더욱 증가할 전망이다.

고어텍스가 제안하는 봄나들이 룩 | 2
<사진제공=코오롱 스포츠, 김태리 23SS 시즌 웨더코트 착용샷>

봄 날씨는 변덕스럽고, 최근 밤낮 기온차가 15도가량 차이 나면서 면역력 약화나 호흡기 질환에 걸릴 수 있어 개인의 건강관리가 중요하다. 이를 대비해 야외활동 중 갑작스러운 악천후에도 신체를 보호하고, 큰 일교차에 대비해 가볍게 걸칠 수 있는 고기능성 자켓이 봄나들이 복장으로 좋다. 안전하고 쾌적하게 착용 가능한 고기능성 자켓과 함께 봄나들이를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트렌드까지 겸비한 고어텍스 자켓
최근 아웃도어와 일상의 경계가 허물어지면서 아웃도어 의류와 일상복을 함께 착용하는 고프코어룩이 인기다. 이에 패션업계는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에서도 멋스럽게 착용 가능한 고기능성 자켓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멋스럽게 봄나들이를 떠나게 해줄 ‘고어텍스 고프코어 룩’을 소개한다.

고어텍스가 제안하는 봄나들이 룩 | 3
▲ (좌)고어텍스 소재를 활용한 블랙야크 ‘M마이삭GTX자켓#2’, (우)네파 ‘남성 아크레 에코 고어텍스 방수 자켓

▲블랙야크의 ‘M마이삭GTX자켓#2’은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해 방수 및 투습성, 방풍 기능이 탁월한 제품이다. 방수성의 테이프를 봉제선 전체에 접착하는 심실링 공법을 적용해 우수한 방수 기능을 자랑한다. 등판에 벤틸레이션 디테일을 적용하여 통기성을 강화했으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에서도 범용적으로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후드와 밑단에 스트링 조절장치가 적용되었으며, 탈착형 후드를 적용하여 상황에 맞게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고어텍스가 제안하는 봄나들이 룩 | 4
<사진제공=네파>

▲네파의 ‘남성 아크레 에코 고어텍스 방수 자켓’은 고어텍스 2L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방수 및 투습성, 방풍 기능을 자랑한다. 전체 심실링 작업을 거쳐 방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였으며, 리사이클 원단과 친환경 발수제를 사용한 친환경 자켓이다. 가슴 부분에 포켓 디자인을 적용해 야외활동에 유용하게 수납공간을 늘렸으며, 지금과 같은 환절기에 착용 가능하도록 안감을 적용했다. 더불어, 소매 벨크로와 탈부착 가능한 후드가 적용되었으며, ‘PEAK A’ 로고 자수로 심플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한 제품이다.

#특유의 쾌적함과 편안함...고어텍스 인피니엄 자켓

고어텍스가 제안하는 봄나들이 룩 | 5
<사진제공=코오롱 스포츠, 김태리 23SS 시즌 웨더코트 착용샷>

도심 산책부터 근교 드라이브, 지역축제까지 나들이의 경우 오랜 시간 야외에서 활동하는 경우가 많다. 편안하고 쾌적한 소재로 만들어져 아침부터 저녁까지 완벽한 하루를 만들어 줄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과 함께 봄나들이를 즐겨보자.

고어텍스가 제안하는 봄나들이 룩 | 6
▲(좌)고어텍스 인피니엄 소재를 활용한 코오롱스포츠 ‘남성 고어 인피니엄 언라인드 자켓’,
(우)K2 ‘플라이슈트(FLYSUIT) WONDER W자켓’

코오롱스포츠의 ‘남성 고어 인피니엄 언라인드 자켓’은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방수 및 투습성, 발수 기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몸에 달라붙지 않는 기본 핏 제품으로 편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신축성 있는 소재와 결합되어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으며, 등판에 메쉬 안감을 사용하여 통기성을 높였다. 또한, 후드가 내장되어 있어, 갑작스러운 악천후에도 대비할 수 있으며, 하단 스트링으로 품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고어텍스가 제안하는 봄나들이 룩 | 7
<사진제공=코오롱 스포츠, 김태리 23SS 시즌 웨더코트 착용샷>

▲K2의 ‘플라이슈트(FLYSUIT) WONDER W 자켓’은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방수 및 투습성, 발수 기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하단부에는 우븐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활동성을 보다 높였으며,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춰 활동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게 설계되었다. 또한, 세미 루즈핏으로 편안한 착용이 가능해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으며, 넥 카라 안쪽에 후드가 내장되어 있어 갑작스러운 악천후에도 대비할 수 있다.

214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