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코오롱스포츠, 청담동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131227_kolonsport_store (1) 20131227_kolonsport_store (2)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박동문)의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KOLON SPORT)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는 ‘도시, 자연에 물들다’를 콘셉트로 미래지향적인 아웃도어 패션의 발화점이자 자연과 문화적 감성을 공유하는 명소로 자리매김 한다는 계획이다.

내부는 트래블 존, 익스트림 존, 트레킹 존의 3개 공간으로 구성됐다. 익스트림 존과 트레킹 존은 각각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 선보이며, 공간별로 각 제품의 스타일을 명확하게 구분했다. 1층 트래블 존은 기존 아웃도어에서는 볼 수 없던 혁신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갤러리 형태의 오픈 공간으로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코오롱스포츠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하철 압구정로데오역에 인접해 있어 중국인 관광객들을 위한 중국 통역과 발렛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코오롱스포츠 윤재은 본부장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는 쇼핑을 위한 단순한 공간이 아닌 아웃도어와 연계한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통해 자연과 문화적 감성을 공유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될 것”이라고 전했다.

269 Like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