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이코닉한 데님 스타일링 추천

2023년 패션계에서 가장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소재인 데님.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활용한다면 흔하지않은 나만의 스타일링을 완성하기도 쉽다. 언제 어디서나 활용할 수 있는 타임리스 아이템 데님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베이직한 데일리 스타일링

아이코닉한 데님 스타일링 추천 | 1
<사진제공=1,2,3,4,5 코치 6. 레페토>

바빠서 무엇을 입어야 할지 모를 때, 데님 팬츠와 블레이저는 실패 없는 스타일 공식이다. 데님 팬츠와 블레이저는 둘 다 유행을 타지 않는 기본 아이템이기 때문.

베이직한 아이보리 톤의 이너와 여름에 입어도 시원한 소재의 블레이저, 브라운 데님 팬츠까지 톤을 맞춰 통일감을 준다면 안정적이면서도 세련된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블레이저의 경우, 한 사이즈 크게 매치하면 훨씬 더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사랑스러운 화이트 컬러의 발레리나 플랫 그리고 포인트 되는 스카프를 함께 연출 한다면 루즈한 오피스 룩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을 것이다.

#포인트를 살린 Y2K 스타일링

아이코닉한 데님 스타일링 추천 | 2
<사진제공=1,2,3,4, 코치 5. 레페토>

클래식한 청청 스타일링은 스타일리시한 연출에 빼 놓을 수 없는 조합이다. 청청 패션 차림으로 길거리를 활보하는 사람이 많아진 것이 이를 증명 한다.

같은 톤의 데님 + 데님 룩은 어떤 스타일도 클래식하게 완성해 주는 치트키 같은 아이템으로 어떤 식으로 매치해도 멋스러운 느낌을 준다. 여기에 돌아온 Y2K 감성을 살려 신발까지 데님 소재의 제품을 스타일링 하면 유니크한 멋이 더해 진다.

스타일링에 추가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통통 튀는 컬러의 스카프를 활용해 보는 건 어떨까? 단순히 목에 두르는 것도 좋지만 바지에 묶어 레이어드 한다면 나만의 포인트가 될 수 있다. 여기에 가방은 데님과 반대되는 핑크 톤의 제품으로 선택, 더욱 더 하이틴 느낌이 나는 청청패션이 된다.

105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