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마틴, 인재 발굴 위한 글로벌 음악 프로그램 출시
영국 컬처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이 지난 22일(목) 프랑스 파리에서 플랫폼 부츠 제이든의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개최한 대안적 음악과 문화의 만남, ‘The Alternative Platform’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9일(목) 밝혔다.
제이든 부츠는 오랜 시간 동안 컬트 팬들로부터 가장 좋아하는 부츠로 선정된 만큼 이번 프로그램에는 대담한 착용자들을 위한 라이브 뮤직 시리즈가 포함됐다. The Alternative Platform은 타협하지 않는 자아 표현의 기로에 선 예술가와 커뮤니티를 축복하고 증폭시키기 위해 출시됐으며 앞으로 지속될 프로그램의 라인업은 닥터마틴 글로벌 커뮤니티 내에서 발굴한 글로벌 인재로 구성될 예정이다.
닥터마틴 부츠는 대담하고 대안적인 음악과 함께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제이든 부츠는 10년 전 출시된 순간부터 글로벌 무대에서 청키 솔, 은유적인 플랫폼으로 역동적이고 유동적인 두려움 없는 자아 표현의 새로운 세대를 상징하면서 기존의 장르를 뛰어넘는 특별한 흔적을 남겼다.
제이든 부츠의 10주년을 기념하면서 대안적인 음악과 문화의 면모를 변화시키는 인재를 발굴, 지원, 증폭시키는 데 전념하는 라이브 음악 프로그램인 The Alternative Platform을 개최하게 되었다.
첫 번째 The Alternative Platform은 파리 패션위크(Paris Fashion Week at La Station – Gare des Mines)에서 진행됐으며 대안적인 테크노의 밤을 완성하기 위해 메타라프(Métaraph), 체리 B(Cherry B), 다이아몬드(Diamond), 미미(Mimi), 하이아스(Hyas), OKO DJ 등 경계를 허무는 아티스트 라인업이 자리를 빛냈다. 티켓 판매의 모든 수익금은 쿠쿠 크루 자선 단체(Coucou Crew charity)에 기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