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하루 하루 아침 저녁의 기온은 쌀쌀해 질 것이다. 이 맘때 즈음 우리가 준비해야 하는 것은 다가올 가을을 지켜 줄 멋진 아우터.
기은세의 룩북을 보며 어떤 아우터를 초이스 할지 행복한 고민에 잠시 빠져보자.
기은세가 착용한 오버사이즈 블레이저는 정장 룩에서부터 캐주얼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 옵션을 제공한다. 청바지와 티셔츠와 함께 입거나, 원피스와 함께 레이어링하여 여성스러운 스타일도 연출 가능하다.
깔끔한 노카라 오버사이즈 블레이저에 볼캡과 귀여운 백팩을 매치했다. 이너로 입어준 블랙 스커트와 상의에 삭스와 슈즈 컬러를 맞춰 단정하고 깔끔하게 코디했다.
추워지기 시작하는 가을은 레더 자켓을 입기에도 좋은 시즌이다. 기은세는 배색 포인트가 있는 유니크한 레더 자켓에 미니스커트와, 니삭스를 스타일링해 귀엽고 여성스러운 룩으로 완성했다.
트위드 자켓 또한 빠질 수 없는 아이템. 트위드 자켓은 그 자체로 완성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고, 다양한 옷과 조합하여 클래식하거나 캐주얼하게 코디 해 볼 수 있다.
기은세 처럼 슬랙스나 스커트와 매치하면 럭셔리하고 클래식한 비즈니스 룩이 완성되고, 데님 소재의 하의와 조합하면 격있는 캐주얼 룩이 완성된다.
유행을 타지 않는 헤링본 울자켓은 포멀한 스타일은 물론 캐주얼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매년 인기를 누리는 스테디 셀러 아이템.
클래식한 울 자켓을 펜슬 스커트, 미니 스커트 또는 플레어 스커트와 함께 입어보자. 스커트와 자켓의 조합은 여성스러우면서도 프로페셔널함이 묻어나는 세련된 룩으로 완성 된다.
이제 마음속으로 한 가지 룩을 픽 했다면, 일단 드레스룸에 잠자고 있는 내 아우터들을 체크한 뒤에 쇼핑몰로 마우스를 클릭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