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만 누릴 수 있는 이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니트 스커트를 맘 껏 입을 수 있는 시즌이 돌아오고 있다.
마침 연아의 바람직한 니트 스커트 스타일링 컷이 있어 참고해 볼 수 있다. 연아는 우아함과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화이트 캐이블 니트에 같은 톤의 미니 스커트를 매치해 주었다. 화이트 루즈 삭스에 털 슬리퍼까지 청순미 넘치는 사랑스러운 니트 원피스룩 완성.
일반적으로 타이트한 니트 스커트를 택했다면, 루즈한 상의를 선택하여 룩의 균형을 유지해 주는 것이 좋다. 반대로 루즈한 니트 스커트를 픽했다면 약간은 타이트한 상의를 골라야 부해 보이지 않는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김연아처럼 짧은 기장의 니트 스커트도 좋지만, 맥시한 기장의 니트 스커트 또한 요번 겨울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이다. 차려입고 나가지 않아도 맥시한 기장의 니트 스커트는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캐주얼한 느낌으로 입고 싶다면 후디나 스웻셔츠와 함께 매치. 원마일 웨어로 좋을 스타일리시한 꾸안꾸 패션 완성.
니트 스커트는 어떤 상의와 스타일링 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할 수 있고, 머플러나 액세서리로 분위기를 전환 할 수 있는 경우의 수가 무척이나 많은 다재다능한 아이템 이다. 다만 니트 스커트가 몸에 너무 핏되어 속옷라인이 드러나거나 하는 경우는 보기 좋지 않으니 주의 할 것. 연아처럼 매끈한 몸매면 속옷만 잘 신경 써 주면 된다.
쌀쌀한 바람이 부는 가을날, 니트 스커트 입고 우아하게 애정하는 이들과 커피 한 잔 하러 다녀 오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