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티가 선보이는 새로운 B-볼루트 라인 컬렉션
2024년 봄을 맞이하여 벨루티가 가방 및 슈즈 컬렉션의 폭을 넓히는 새로운 B-볼루트 라인을 선보인다.
1990년대 중반, 벨루티의 역사적인 첫번째 매장인 마베프 부티크 철제 계단 장식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된 B-볼루트는 이번 시즌, 가방의 잠금장치와 로퍼의 새들 스트랩에 재해석되었다. 가방과 로퍼에는 모두 유연한 그레인드 레더 소재가 사용되었으며, 가방은 두 가지 모델로 선보인다.
전통적인 사냥 장비에서 영감을 받은 B-볼루트 백 두 가지 모델은 격자 무늬 패턴의 레더 스트랩과 핸드 스티치 디테일, 내추럴 톤의 본딩 스웨이드 라이닝에 멀티 포켓과 컴파트먼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B-볼루트 마그네틱 잠금 장치가 실루엣에 특별함을 더한다.
독특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구조가 돋보이는 벌키한 크기의 도트백인 크루아제는 유연한 레더 소재에 넉넉한 수납 공간과 이상적인 비율을 제공한다. 휴대가 편리한 핸들 및 탈부착 가능 숄더 스트랩이 특징으로 데일리 어반 라이프 또는 짧은 휴가를 함께 할 완벽한 모델이다.
컴팩트한 디자인의 스파이럴 메신저백은 길이 조절이 가능한 와이드 숄더 스트랩으로 편안한 크로스 바디 스타일의 캐리가 가능하며, B-볼루트 메탈 디테일이 시선을 고정시킨다.
특히 이번 시즌의 B-볼루트 로퍼는 벨루티가 새롭게 선보이는 버클 스타일의 로퍼로서, 레더 표면을 폴리싱해 레더 안쪽의 컬러를 드러내는 특별한 테크닉이 사용된 그레인드 레더 소재가 특징이다. 쿠션감이 있는 이너 힐과 유연한 버클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독특한 B-볼루트 새들 스트랩은B-볼루트 로퍼를 맨즈 에센셜 아이템으로 만들기에 충분하다. 마토네, 네로, 카키 파티나 컬러 중 선택 가능하다.
B-볼루트 라인은 2024년 2월 가까운 벨루티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