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사랑은 한정판에 담아 선물하세요

사랑은 한정판에 담아 선물하세요 | 1
[사진제공=스위스퍼펙션(SWISS PERFECTION)]

연인에게 사랑을 고백할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뷰티 업계가 분주하다. 특히 올해는 밸런타인데이와 설 명절이 겹치면서 선물 수요가 더욱 급증하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위한 특별한 제품들이 앞다퉈 출시되고 있다.

향수부터 바디 및 헤어케어, 기초, 색조 제품까지 각 뷰티 브랜드들은 특별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평소에는 만나볼 수 없는 한정판 구성의 세트, 풍성한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

특히 올해는 청룡의 해를 맞아 이를 모티브로 한 푸른 빛의 고급스러운 포장부터 선물과 함께 진심을 적어 전달할 수 있는 기프트 카드, 나만의 문구를 새겨 넣을 수 있는 각인 서비스 등이 제공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럭셔리 스위스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SWISS PERFECTION)은 청룡의 기운을 담은 설 명절 프리미엄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급스러운 블루 보자기와 코사지 리본으로 장식된 포장이 제공되며 명절을 맞아 행복, 감사, 건강 등 원하는 문구를 새겨주는 각인 서비스를 제공해 소장 가치까지 더한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다. 브랜드 대표 앰플인 RS-28 셀룰라 브라이트닝 트리트먼트를 비롯해 마린 캐비어 트리트먼트, 스위스퍼펙션 베스트셀러 3종 세트 등 50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 제공된다.

사랑은 한정판에 담아 선물하세요 | 2
[사진제공=오리베(ORIBE)]

럭셔리 헤어케어 브랜드 오리베(ORIBE)는 청룡의 해를 맞아 중국계 호주 아티스트 크리스춘(Chris Chun)의 작품 ‘청룡과 작약’을 담은 한정판 매그니피센트 볼륨 세트를 선보인다. 과감한 색채와 패턴을 사용해 신년을 향한 설렘, 은혜, 번영을 담았으며, 모발에 영양을 주어 볼륨감을 살려주는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3종(샴푸, 컨디셔너, 헤어스프레이)으로 구성했다.

사랑은 한정판에 담아 선물하세요 | 3
[사진제공=산타마리아노벨라(Santa Maria Novella)]

이탈리아 피렌체 800년의 헤리티지를 담은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Santa Maria Novella)는 명절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인 설 기획세트 2종과 구매 제품별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먼저 이달 18일까지 전국 백화점 내 산타마리아노벨라 매장을 방문해 설 기획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플로렌틴 헤리티지 기프팅 서비스와 파우치와 향수, 바디 샘플 구성의 토탈 프래그런스 키트를 제공한다.

토니코 페르 라 펠레와 이드랄리아 크림 구성의 수분케어 세트,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구성의 라이트 패키지 듀오(8종 향) 세트 구매고객에게 제공되며, 제품별로 각각 사포네 벨루티나 미니 비누와 대용량 샘플 및 핸드워시를 추가 증정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비롯해 SSG닷컴 등 온라인 구매 고객에게는 수분케어 세트 구매 시 산타마리아노벨라 로고가 장식된 에코백을 증정하며,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향수 구매 시 향수 샘플, 미니 캔들, 바디워시 샘플 등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프랑스 대표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는 핑크와 레드 하트로 장식된 한정판 ‘발렌타인 캔들 듀오 세트’를 선보이며, 리추얼 뷰티 브랜드 로이비(LOiViE)는 핑크빛으로 물든 특별한 박스 포장 패키지를 제공해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 무드를 선사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스메틱 담당자는 “최근 스몰 럭셔리 트렌드에 맞춰 명절이나 기념일에도 향기 관련 제품들의 선물용 구매가 급격히 늘어나는 추세”라면서 “각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특별한 패키지와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어 선물용으로는 물론 소장가치도 뛰어나다”고 말했다.

사랑은 한정판에 담아 선물하세요 | 4
[사진제공=아떼(athe)]

한편, 생활문화기업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아떼 립밤 ‘스윗 부케’(Sweet Bouquet)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랑은 한정판에 담아 선물하세요 | 5
[사진제공=아떼(athe)]

아떼 립밤 ‘스윗 부케’ 에디션은 페이퍼 콜라주 아트 전문 ‘전유리 작가’와의 콜라보를 통해 특별한 플라워 부케 패키지에 어센틱 립밤을 담았다. 부케를 연상하게 하는 패키지에 사랑과 축하의 꽃말이 가득 담긴 플라워 토퍼를 함께 증정한다. 라넌큘러스(기쁨, 축하), 납작보리사초(널 위해 살다), 마트리카리아(두 사람 사이의 사랑), 튤립(사랑의 고백) 등이 싱그럽게 그려진 플라워 토퍼는 케이크 토퍼로도 활용 가능하다.

사랑은 한정판에 담아 선물하세요 | 6
[사진제공=아떼(athe)]

구성품은 아떼의 어센틱 립밤 혹은 에어리 립밤 총 10종 중 원하는 컬러 1종을 선택할 수 있으며, 미니사이즈 립밤(4호)를 함께 증정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주문 시 립밤 캡에 원하는 문구도 각인 할 수 있어 이니셜이나 간단한 메시지를 함께 담아 선물할 수 있다. 가격은 2만5900원이며 LF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사랑은 한정판에 담아 선물하세요 | 7
[사진제공=아떼(athe)]

한편, 꾸민 듯 안 꾸민 듯 내추럴한 소프트 글램 메이크업이 2024년에도 인기를 끌 전망이다. 이에 강한 색조보다는 자연스러운 느낌과 생기를 돋보이게 하는 촉촉한 ‘립밤’ 인기가 급상승 추세다.

사랑은 한정판에 담아 선물하세요 | 8
[사진제공=아떼(athe)]

국내 최초 비건 인증을 받은 립스틱인 아떼 ‘어센틱 립밤’은 입술에 자연스럽게 물드는 틴티드 컬러감과 촉촉함으로 ‘발색’과 ‘보습’ 두 가지 특장점을 갖춰 2019년 출시 이후 매해 연 매출이 2배씩 증가하고 있다. 특히 식물성 보습 성분으로 촉촉한 생기를 더해주면서, 입술 중앙에 덧바르거나 입술 라인에 3-4번 덧바르면 선명한 발색력이 더해져 색다른 연출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F 아떼 관계자는 “자연스럽고도 광택감 있는 립 메이크업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하나의 트렌드가 된 가운데, 꾸민 듯 안 꾸민 듯 생기 있는 립 연출을 위한 제품들이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며 “아떼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자리잡은 립밤은 올 한해도 다양한 피부 톤에 어울리는 컬러들을 지속 개발하며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떼’는 2019년 10월 론칭한 LF의 화장품 브랜드로, 100% 비건 뷰티의 실천을 통해 외면 뿐만 아니라 내면의 개성까지 빛내주는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를 지향하고 있다. 특히 고기능성을 앞세운 ‘비건 사이언스(Vegan Science)’ 스킨케어를 통해, 순하면서 기능성까지 좋은 효과를 구현해 내고 있다.

아떼는 동물실험은 물론,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으며, 인증된 제조시설에서 생산까지 철저하게 관리해 전 제품에 대해 비건 인증을 받았다. ‘착한 성분’은 기본이고, 패션 회사만의 철학을 담아 제품 콘셉트나 디자인에도 유니크한 스토리를 풀어내 ‘패셔너블한 비건’의 상징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53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