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선물 추천, 여친에게 사랑 받을 샤넬 뷰티템

선물 추천, 여친에게 사랑 받을 샤넬 뷰티템 | 1
[사진제공=샤넬]

샤넬에서 선물 시즌 최고의 아이템으로 ‘샹스 핸드 크림’과 ‘샹스 오 땅드르 오 드 빠르펭’을 추천한다.

신제품 '샹스 핸드 크림'은 스파이시한 플로랄 향의 '샹스', 플로랄 프루티 향의 '샹스 오 땅드르', 그리고 플로랄 우디 향의 '샹스 오 후레쉬'까지 세 가지 샹스의 향을 담은 핸드 크림 세트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가볍고 산뜻한 포뮬러의 ‘샹스 핸드 크림’은 편리한 튜브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탕 박스를 닮은 사랑스러운 패키지에 담겨 샹스의 향을 더욱 감각적으로 즐길 수 있다. (가격 110,000원)

새로 출시된 ‘샹스 핸드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더 좋은 제품으로 ‘샹스 오 땅드르 오 드 빠르펭’ 향수까지 함께 제안한다. '샹스 핸드 크림'을 단독으로 사용해 가볍게 즐기거나 '샹스 오 땅드르 오 드 빠르펭'과 함께 사용한다면 오래도록 기분 좋은 플로랄 향을 표현할 수 있다.

선물 추천, 여친에게 사랑 받을 샤넬 뷰티템 | 2
[사진제공=샤넬]

귀여운 라운드 보틀의 ‘샹스 오 땅드르 오 드 빠르펭’은 밝고 자신감 넘치는 여성성을 표현한 플로랄 프루티 향이다. 특히 쟈스민 앱솔루트와 로즈 에센스가 크리미한 화이트 머스크 노트와 어우러지며, 생기로 빛나는 감각적인 향이 특징이다. '샹스 오 땅드르 오 드 빠르펭'은 100ml와 50ml를 비롯해 아담한 사이즈의 35ml까지 넓은 선택의 폭으로 화이트 데이와 같은 기념일 선물 아이템으로 적격이다. (100ml=275,000원, 50ml=193,000원, 35ml=136,000원)

또한, 샹스를 새롭게 즐길 수 있는 첫 번째 샤넬 모바일 게임 ‘샹스 더 게임(CHANCE THE GAME)’이 출시되었다. 4가지의 샹스 향을 표현하는 샹스 캐릭터와 함께 샹스(기회)를 잡는 미니 게임으로, 앱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다가오는 기념일에 마음을 전하기 좋은 샤넬 '샹스 핸드 크림'과 '샹스 오 땅드르 오 드 빠르펭'은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샤넬 뷰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다.

172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