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뜻한 봄 시즌, 러닝을 즐기는 2030 남녀가 늘어나면서 러닝화를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2024 봄 시즌 바람막이와 함께 고프코어 라이프스타일과 어울리는 러닝화 패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 러닝화 에이스 러너를 4월 5일(금) 공식 발매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에이스 러너는 메탈릭 소재의 시크한 애슬레틱 러닝화로, 팀 로고를 다이나믹하게 표현한 오버레이 어퍼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로고는 A.I 신기술과 디자이너의 합작으로 구현되어 눈길을 끈다.
또한 뛰어난 탄성력을 갖추었으며, 땀 흡수와 복원력이 뛰어난 인솔을 적용해 월등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스포티브 메쉬 소재를 믹스 매치하여 액티브한 무드를 구현해 힙한 애슬레저 스타일을 완성하기 좋다. 컬러는 아이보리, 블랙, 베이지 세 가지로 구성되었으며, 230~290mm까지 남녀 구분 없이 착용 가능하다.
MLB는 에이스 러너 런칭 기념으로 4월 4일(목)까지 공식몰에서 에이스 러너 입고 알림 신청 시 자동 응모되는 스페셜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입고 알림을 신청한 전원에게는 에이스 러너 5,000원 금액 쿠폰을, 이 중 5명에게는 에이스 러너를 증정한다.
15.2k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