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무채색 겨울은 가라” 장희령이 제안하는 러블리 핑크 포인트 룩

20251226 heryoung 3 1
[사진출처=장희령 개인 SNS]

배우 장희령은 특유의 맑은 미소와 감각적인 사복 패션으로 ‘워너비 남친짤’에 이은 ‘워너비 여친룩’의 대명사로 불린다. 특히 이번 겨울, 그녀가 선보인 일상 속 스타일링은 무채색 위주의 겨울 코디에 생기를 불어넣는 ‘핑크 아이템 활용법’의 정석을 보여준다.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한 장희령의 핑크 포인트 룩을 살펴보자.

AD-KFA

1. 한파 속에서 피어난 핑크빛 온기, 머플러 레이어링

20251226 heryoung 4 2
[사진출처=장희령 개인 SNS]

설원을 배경으로 한 장희령의 선택은 차분한 차콜 가디건과 화이트 팬츠, 그리고 여기에 더해진 인디핑크 컬러의 머플러다.

AD-KFA
20251226 heryoung 1 3
[사진출처=장희령 개인 SNS]

*스타일링 포인트: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무채색 조합에 채도가 낮은 핑크 머플러를 무심하게 둘러 전체적인 룩의 온도를 높였다.

*디테일의 완성: 하의와 신발을 화이트 톤으로 맞춰 다리가 길어 보이게 연출함과 동시에, 시선을 얼굴 쪽으로 끌어올리는 핑크 머플러를 배치해 화사하게 마무리 했다.

2. 반려견과의 일상도 특별하게, 핑크 니트 비니

20251226 heryoung 10 4
[사진출처=장희령 개인 SNS]

실내에서 포착된 룩에서도 그녀의 핑크 사랑은 이어진다. 루즈한 핏의 그레이 레터링 니트에 매치한 핑크색 숏 비니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20251226 heryoung 11 5
[사진출처=장희령 개인 SNS]

*포근한 텍스처: 보들보들한 질감이 살아있는 니트 소재의 핑크 비니는 보호 본능을 자극하는 동시에 자유분방한 힙스터 무드를 자아낸다.

20251226 heryoung 9 6
[사진출처=장희령 개인 SNS]

*믹스매치의 묘미: 자칫 투박해 보일 수 있는 오버사이즈 니트 스타일링에 핑크색 비니 하나를 더함으로써 ‘꾸안꾸’ 감성으로 마무리.

3. 일상에 스며든 핑크, 과하지 않은 세련미

20251226 heryoung 5 7
[사진출처=장희령 개인 SNS]

장희령의 핑크 스타일링이 세련돼 보이는 이유는 ‘원 포인트(One-point)’ 원칙을 철저히 지키기 때문이다

20251226 heryoung 8 8
[사진출처=장희령 개인 SNS]

*컬러 밸런스: 전체 착장을 핑크로 도배하는 대신 그레이, 블랙, 화이트 등 뉴트럴 컬러를 베이스로 깔고 액세서리 하나에만 컬러를 집중시켰다.

*아이템의 변주: 머플러와 비니 등 방한 아이템을 핑크로 선택함으로써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는 영리함을 보여준다.

36 Like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