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샴 X 하퍼스 바자 숏폼 공모전 ‘마이 유니버스’ 당선자 5인과 함께한 스쿨 어택 화보가 공개됐다.
26일, 프랑스 럭셔리 패션 하우스 롱샴(Longchamp)은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함께한 ‘마이 유니버스’ 숏폼 콘테스트 당선자 5인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롱샴과 함께한 숏폼 크리에이터 발굴 프로젝트를 선발된 다섯 청춘의 가장 찬란한 순간을 담았다. 롱샴의 SS24 컬렉션인 롱샴 유니버시티(Longchamp University)과 함께 세련된 프렌치 캐주얼룩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롱샴의 아이코닉한 뱀부 클래스프로 장식된 로조백을 포인트로 주며 시크한 룩을 완성했다.
화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롱샴 유니버시티 컬렉션은, 파리의 문화와 패션을 흡수하기 위해 파리에 유학 온 대학생을 뮤즈로 한다. 다양한 영감을 주는 스타일로 파리에서의 삶에 적응해 나가는 이들은 롱샴 유니버시티 로고가 새겨진 스웻셔츠와 버뮤다 팬츠 등으로 파리지앵 시크를 선보인다.
한편, 마이 유니버스 당선자 5인이 선보인 모든 아이템들은 롱샴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모든 참가자의 숏폼 영상은 인스타그램 #myuniverseproject24 해시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80 Likes
10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