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투미, 손흥민의 여정과 함께하는 ‘알파 브라보’ 컬렉션 선보여

20240715 tumi 2 1
[사진제공=투미(TUMI)]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글로벌 앰버서더이자 프로 축구선수 손흥민과 함께한 테그라-라이트® (TEGRA-LITE®)와 알파 브라보(Alpha Bravo) 컬렉션의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인다.

AD-KFA

이번 캠페인은 손흥민의 제2고향인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을 배경으로 투미와 함께 빠르게 변화하는 그의 삶을 담아냈다. 특히 다큐멘터리 스타일의 영화 제작자 WARD와 한국의 포토그래퍼 듀오 JI+DOH가 제작하였으며 보다 친밀하고 스타일리시한 접근 방식이 눈길을 끈다.

AD-KFA

손흥민은 “이번 캠페인이 집에서 멀리 떨어진 또 다른 나의 집을 배경으로 촬영하게 되어 개인적으로 기뻤습니다. 나는 어떤 여정을 떠나든 항상 투미가 내 곁에 있고 내 편이 되어 준다는 것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손흥민은 투미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한 지난 3년 동안 FIFA 월드컵 출전에서부터 영예로운 골든 부트(Golden Boot)를 수상하고 토트넘 팀 주장에 임명되는 등 자신의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매일 노력해 왔으며, 이 모든 과정을 투미와 함께 해왔다. 투미의 새로운 캠페인은 세련된 테그라-라이트®와 알파 브라보 컬렉션을 손흥민의 든든한 동반자로 선보이면서 성공을 거두기 위해 필요한 훈련에 대해 조명하고 있다.

캠페인 전반에서 볼 수 있는 이번 컬렉션 제품들은 상징적인 경기장의 비하인드 씬과 손흥민의 여정 전반을 포착하여 고급스럽고 진정성이 느껴지는 방식으로 선보인다. 그의 가장 큰 승리부터 끊임없는 추격의 순간까지 투미는 그가 인내심을 발휘하고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함께한다.

투미의 마케팅 및 전자상거래 담당 수석 부사장 질 크리젤만(Jill Krizelman)은 “손흥민의 시그니처 ‘카메라’ 세리머니 포즈가 그 순간을 포착하고 간직하고자 하는 그의 열망을 상징한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을 겁니다. 우리의 최신 캠페인은 바로 이 콘셉트에서 창의적인 영감을 얻었습니다. 투미는 그의 빠르게 변화하는 삶과 늘 함께 하고 있으며 투미는 우리를 만드는 그 순간을 담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라며, “투미의 상징적인 컬렉션 테그라-라이트®와 알파 브라보는 브랜드 고유의 강인함, 기능성, 내구성을 대변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각각의 여정 속에서 투미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정확하게 보여주며 이러한 핵심 요소에 생명을 불어넣어 줄 캠페인이라고 생각합니다.” 라고 전했다.

투미 테그라-라이트® 컬렉션의 각 케이스는 방탄복, 경주용 자동차 및 전문 운동 장비에 사용되는 내구성이 뛰어나면서도 가벼운 소재인 테그리스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특히 테그라-라이트 쉘은 여러 레이어의 소재가 통합된 구조로 구성되어 있어 장거리 여행에도 견고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알파 브라보 컬렉션은 빠르게 변화하는 삶을 위한 기능성을 특징으로 컬렉션의 모든 제품은 30년 넘게 투미의 시그니처 소재로 사용되는 방탄 나일론으로 제작되었다.

테그라-라이트와 알파 브라보 컬렉션은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을 바탕으로 하는 브랜드의 DNA를 담고 있어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의 대표적인 컬렉션이다. 투미의 테그라-라이트®, 알파 브라보 컬렉션은 전 세계 투미 매장과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169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