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개인 SNS 계정에 블랙 핑크 지수가 선보인 룩은 화이트 셔츠를 활용한 두 가지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룩이다.
간단한 기본 아이템을 어떻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지 보여주는 좋은 예로,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모두 갖춘 스타일링으로 완성했다.
첫 번째 룩은 화이트 크롭 티셔츠와 진팬를 매치한 캐주얼하고 활동적인 스타일이다. 청량한 날씨와도 잘 어울리는 룩으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심플한 화이트 크롭 셔츠 아래 살짝 노출된 허리 라인은 스포티한 매력을 더해 준다. 여기에 블랙 컬러의 볼캡을 착용해 햇볕을 차단하면서도 룩에 스포티한 분위기를 더했다. 심플한 룩에 잘 어울리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실버 액세서리들과 레더 소재의 팔찌로 룩에 포인트를 줬다.
두 번째 사진에서는 화이트 셔츠 위에 블랙 민소매 스커트를 레이어드해, 보다 시크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했다.
이 룩은 첫 번째 캐주얼 룩과는 대조적으로, 도시적이고 세련된 분위기가 강조된 룩으로 기본적인 화이트 셔츠를 활용한 레이어드 패션의 정석을 보여준다.
여기에 블랙 컬러의 비니와 미스 디올 미니백을 매치해 전체적인 컬러톤을 통일하고, 심플한 악세서리로 세련된 감각을 더했다.
이너로 레이어드한 와이드 데님 팬츠는 편안한 느낌을 유지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 할 수 있어 실용적인 아이템 이다.
지수의 룩에서도 확인 할 수 있듯이, 기본 중의 기본 화이트 셔츠는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될 수 있는 만능 아이템이다. 첫 번째 룩에서는 편안하고 스포티한 느낌을, 두 번째 룩에서는 시크하고 모던한 감각을 잘 표현한 룩으로 완성했다. 여기에 각각의 스타일에 맞춘 약간의 액세서리를 활용하면 스타일의 완성도를 더욱 업 시킬 수 있다. 이러한 스타일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룩으로, 화이트 티셔츠의 활용도를 더욱 높여 주는 좋은 예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