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스포트막스, 24FW ‘클렙시드라’ 캡슐 컬렉션 공개

스포트막스, 24FW ‘클렙시드라’ 캡슐 컬렉션 공개 | 1
[사진제공=스포트 막스, 피오나 자네티(FIONA ZANETTI)]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스포트막스(SPORTMAX)가 24FW ‘클렙시드라(KLEPSYDRA)’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스포트막스 클렙시드라 캡슐 컬렉션은 모래시계 실루엣을 강조한 디자인을 통해 시대를 초월하면서도 현대적인 세련미를 구현해낸 드레스와 블레이저들로 엄선된 셀렉션이다.

스포트막스, 24FW ‘클렙시드라’ 캡슐 컬렉션 공개 | 2
[사진제공=스포트 막스, 카이샨 윌슨(KYSHAN WILSON)]

클렙시드라, 혹은 모레시계라는 이번 컬렉션의 명칭은 고대 그리스 시계에서 따온 것으로 찰나이기에 더욱 소중한 매 순간의 본질을 상징한다.

스포트막스, 24FW ‘클렙시드라’ 캡슐 컬렉션 공개 | 3
[사진제공=스포트 막스, 프란체스카 헤이워드(FRANCESCA HAYWARD)]

특히 이번 프로젝트는 개개인의 이야기를 전달하며, 각자의 개성과 매 순간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것을 목표로 DJ ‘피오나 자네티(FIONA ZANETTI)’, 푸드 스타일리스트 ‘소피아 스톨츠(SOPHIA STOLZ)’, 배우 ‘카이샨 윌슨(KYSHAN WILSON)’, 무용수 ‘프란체스카 헤이워드(FRANCESCA HAYWARD)’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4명의 글로벌 아티스트들과 함께했다. 시간은 경험에 의해 형성되는 각자의 독특한 여정이라는 의미를 바탕으로 저마다의 독특한 시간 리듬을 공유하며, 시간에 대한 그들의 관점을 그려낸다.

스포트막스, 24FW ‘클렙시드라’ 캡슐 컬렉션 공개 | 4
[사진제공=스포트 막스, 소피아 스톨츠(SOPHIA STOLZ)]

이번 캡슐 컬렉션에서는 테일러드 스쿠버 저지, 스트레치 울, 듀체스 새틴 소재를 통해 여성스러움과 파워풀함의 정수를 담아낸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미니 드레스에서 맥시 드레스까지, 베스트부터 재킷까지, 그리고 슬리브리스부터 스트랩 없는 의상까지, 다양한 실루엣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수천 개의 라인스톤으로 장식한 재킷은 원피스로도 연출 가능하며 블랙 색상으로도 출시되었다.

10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