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크록스, 초경량 ‘비치라인 보트슈즈’ 새 버전 출시
슈즈 브랜드 크록스(대표 이남수)가 초경량 보트슈즈 ‘비치라인 보트슈즈’를 2014년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했다.
남성 제품은 캐주얼 비즈니스룩에 매치하기 좋도록 기존의 보트슈즈보다 좀 더 포멀한 캔버스 느낌의 슬립온 형태로 디자인됐다. 여성 라인과 키즈 라인은 네이비-시트러스, 스투코-코스믹 오렌지, 씨블루-볼트 그린 등 기존의 컬러에 더불어 더욱 버라이어티한 색상을 추가했다.
비치라인 보트슈즈는 컬러와 펀 등 크록스만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했다. 자체 개발한 크로슬라이트 소재로 구성돼 가벼운 무게감과 최적의 쿠셔닝을 자랑한다. 또한 측면의 고어 패널과 신발 뒷 부분의 통기구가 물과 공기의 통과를 원활하게 하여 쾌적감과 착용감을 향상시켰다.
신발 상단과 아웃솔 그리고 레이스의 컬러를 달리해 크록스만의 재미를 더했으며, 푸치아, 오렌지 등 봄에 어울리는 컬러와 에스프레소, 펄화이트, 네이비 등 클래식하고 깔끔한 느낌의 컬러 등으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프레피룩이나 마린룩 등 다양한 스타일과 매치하여 포인트로 연출하기 좋다. 특히 지비츠로 아이들이 직접 꾸밀 수 있는 키즈 제품도 출시돼 온 가족을 위한 패밀리룩으로 안성맞춤이다.
가격은 남성 비치라인 보트 슬립온 8만 4,900원, 여성 비치라인 보트슈즈 7만 9,900원, 키즈 4만 9,900원~5만 9,900원.
393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