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김세정 패션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김세정 패션 | 1
[사진제공=롱샴, ENA ‘취하는 로맨스’ 6회 중]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속 김세정 패션이 매회 눈길을 끈다.

지난 19일 방송된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6회에서는 채용주(김세정)가 6년 전 자신의 생명의 은인임을 알게 되는 윤민주(이종원)의 모습이 그려지며 갈수록 흥미진진한 내용으로 시청자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드라마 속 채용주의 다채로운 매력은 김세정의 섬세한 연기력과 표현력, 밝고 명랑한 에너지를 만나 더욱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자리잡으며, 드라마의 인기가 더해질수록 극 중 김세정의 패션도 매회 눈길을 끌고 있다.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김세정 패션 | 2
[사진제공=롱샴, ENA ‘취하는 로맨스’ 4회 중]

김세정은 채용주 캐릭터만의 용감하고 씩씩한 성격과 잘 어울리는 편안한 티셔츠, 남방 등의 캐주얼룩에 단정하면서도 우아한 핸드백을 믹스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가방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6회 속 김세정이 착용한 가방은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롱샴(LONGCHAMP)의 ‘르 로조(Le Roseau) 버킷백’으로 알려졌으며, 지난 4회에서도 롱샴의 ‘르 로조 탑 핸들백’을 착용한 바 있다.

최근 롱샴은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속 김세정의 스타일링을 전격 지원하는 PPL(제작 지원) 참여 소식을 알렸으며, 종영하는 회차까지 롱샴의 아이코닉한 라인인 르 로조(Le Roseau)를 포함한 다양한 가방과 레디투웨어 스타일링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마 속 김세정이 착용한 제품은 롱샴 전국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ENA 월화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영되며, ENA 채널을 비롯해 지니TV, 지니 TV모바일에서 시청 가능하다.

12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