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님은 시대를 초월하는 클래식한 아이템이지만, 스타일링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배우 신시아가 선보인 데님 온 데님 룩은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이 물씬 느껴진다.

신시아가 초이스한 데님 재킷은 골드 버튼과 라인 디테일이 포인트된 디자인으로 몸에 적당히 핏되는 재킷 실루엣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함께 매치한 와이드 데님 팬츠는 자연스럽고 여유로운 느낌을 완성해 준다.

액세서리의 선택 또한 돋보이는데, 블랙 컬러의 클래식한 숄더백은 데님의 캐주얼한 무드에 세련미를 더한다. 여기에 시크한 블랙 앵클부츠는 전체적인 룩을 정돈하면서 도시적인 느낌을 강조 할 수 있다.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미니멀한 메이크업은 그녀의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데,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을 유지할 수 있다.

데님의 클래식한 요소를 현대적인 느낌으로 세련되게 해석한 신시아의 스타일은 데님 특유의 캐주얼한 매력을 잘 살리면서도 디테일과 실루엣을 통해 우아한 분위기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신시아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다가오는 봄, 감각적인 데님 온 데님 룩에 도전해 보자.
278 Likes
6 Shares
0 Comments

![[FS공항패션] 스테파니 리, 원피스로 완성한 ‘여신’ 스타일 7 20150729 stephanielee 1 6](https://fashionseoul.com/wp-content/uploads/2015/07/20150729-stephanielee-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