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끌로에(Chloé)가 2025 봄-여름 아이웨어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본능과 낙관주의에 기반한 끌로에의 정신을 담아내며, 개인의 자유과 개성을 자아내는 브랜드 고유의 미학을 드러낸다.

여름에 대한 친숙한 그리움을 불러일으키는 이번 컬렉션은 더욱 경쾌하고 감각적이며, 밝고 생기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끌로에 특유의 장인 정신이 녹아든 소재, 독창적인 비율, 정교한 마감 처리는 이번 컬렉션의 완성도를 한층 더 끌어올린다.

이번 시즌 주목할 스타일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셰메나 카말리(Chemena Kamali)가 처음으로 선보였던 선글라스 ‘알리(Aly)’다. 메탈 프레임과 다채로운 트리플 그라데이션 렌즈가 특징인 이 스타일은 끌로에만의 세련된 미학을 선사한다.
#CH0278S


풀 메탈 소재의 직사각형 선글라스로, 더블 브릿지 디자인과 왼쪽 렌즈에 각인된 레이저 로고, 템플 팁에 위치한 끌로에의 시그니처 디테일인 물방울 모양 오프닝이 특징이다.
#CH0286S


아세테이트 프론트와 메탈 템플로 구성된 오버사이즈의 스퀘어 프레임 선글라스로, 트리플 그라데이션 렌즈와 왼쪽 렌즈에 정교하게 새겨진 끌로에 로고가 특징이다.
#CH0287O


오버사이즈 스퀘어 실루엣의 옵티컬 안경으로, 반투명한 프레임과 템플과 이어진 엔드 피스 부분을 연결하고 있는 메탈 장식이 특징이다.
134 Likes
6 Shares
0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