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눈부신 별들이 쏟아지는 밤하늘 아래 펼쳐지는 환상적인 꿈의 서커스에서 영감을 받은 ‘서커스 오브 드림즈(Circus of Dreams)’ 캠페인과 아트 오브 기프팅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세계적인 아티스트 피에트로 루포(Pietro Ruffo)의 크리에이션을 통해 신비롭고도 경이로운 세계를 모티프로 완성되었다.

찬란히 빛나는 골드빛 별들과 골드·실버·핑크 등 별빛의 컬러로 장식된 서커스 텐트, 황금빛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곡예사들의 움직임은 마치 환상의 세계로 이끄는 듯한 장관을 이루었다. 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으로는 디올 글로벌 앰버서더 안야 테일러 조이(Anya Taylor-Joy)와 데바 카셀(Deva Cassel)이 나섰다. 안야는 무대의 중심에서 화려한 쇼를 이끄는 존재로, 데바는 빛나는 크리스탈 볼을 통해 미래를 예견하는 신비로운 캐릭터로 등장해 각기 다른 매혹적인 면모를 드러냈다.

그들의 무대를 둘러싼 서커스 공연예술사들—불을 삼키는 퍼포머, 공중 곡예사, 현란한 저글러—는 황금빛 조명 속에서 경이로운 장면을 만들어냈다. 그 속에서 디올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뷰티 아이템들이 무대를 가득 채우며 별빛이 수놓아진 텐트 아래 마법 같은 광경을 완성했다.
특히, 화려한 서커스 무드에서 영감을 받은 특별한 패키지의 〈NEW 2025 디올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과 리미티드 에디션은 디올이 선사하는 홀리데이의 정수를 담았다. 해당 컬렉션은 10월 15일부터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dior.com)에서 가장 먼저 공개되며, 11월 1일부터는 전국 주요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69개 오프라인 매장, 롯데온(LOTTE ON)·SSG.COM 등 6개 온라인 기업몰, 그리고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별빛으로 수놓아진 텐트 아래에서 펼쳐진 디올의 서커스 오브 드림즈는 잊을 수 없는 홀리데이의 마법을 선사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