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최진혁의 댄디룩 비법 ‘프레피룩&톤온톤’

사진제공 : 다니엘 크레뮤
사진제공 : 다니엘 크레뮤

봄이 오면서 남자들의 스타일도 함께 변하고 있다.

봄을 맞아 센스있는 패션을 뽐내고 싶은 남성들에게 깔끔한 이미지와 스타일리시한 룩으로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 잡을 수 있다.

댄디하면서도 세련된 남자들의 프레피룩과 톤온톤 스타일링 비법을 소개한다.

+ 댄디&로맨틱 프레피룩!

사진제공 : 다니엘 크레뮤, 레이첼콕스, 폴리스by세원ITC
사진제공 : 다니엘 크레뮤, 레이첼콕스, 폴리스by세원ITC

트렌드에 민감한 남성들에게는 캐주얼한 재킷을 이용한 프레피룩을 추천한다. 밝은 블루 컬러 재킷과 다크 그레이 컬러의 팬츠를 함께 매치하면 깔끔하면서도 멋스러운 프레피룩을 완성할 수 있다.

재킷은 그레이 컬러의 라운드 티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모던하면서도 댄디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무난한 그레이 컬러 티셔츠는 블루 컬러의 재킷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내추럴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엣지있는 분위기를 배가시켜줄 선글라스나 로퍼를 함께 코디하면 스타일 지수를 보다 높일 수 있다.

+ 시원하고 경쾌한 톤온톤 스타일링~

사진제공 : 다니엘 크레뮤, 세인트스코트 런던, 페이유에
사진제공 : 다니엘 크레뮤, 세인트스코트 런던, 페이유에

톤온톤 스타일링은 톤에 차이를 둬 하나의 컬러감만 묻어나기 때문에 패션에 자신이 없는 남성이라도 손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블루 컬러의 셔츠에 트렌디한 다즐링 블루와 네이비 컬러가 배색된 카디건을 함께 착용하면 청량감이 느껴지면서도 멋스러운 이미지를 드러낼 수 있다.

여기에 카디건과 비슷한 블루 컬러의 팬츠를 매치하면 산뜻하면서도 멋스러운 톤온톤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톤온톤 스타일링에 함께 착용하는 가방이나 신발까지 같은 컬러를 사용한다면 자칫 촌스러울 수 있으니 블랙, 화이트 색상을 활용해 코디하는 것이 요령이다.

835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