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스(GUESS)가 배우 수지와 함께한 2025 겨울 컬렉션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몽환적인 겨울 숲을 배경으로, 고요하고 세련된 무드 속에서 ‘겨울 여신’으로 변신한 수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첫 번째 룩에서는 은은한 광택의 실버 패딩을 선택해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와이드 칼라 디테일이 얼굴선을 더 슬림하게 보이게 할 수 있고, 데님 팬츠와의 매치는 캐주얼한 여유를 더해준다.

이어 공개된 퍼 트리밍이 더해진 글로시 롱 패딩은 시크하고 모던한 감각을 연출할 수 있다. 클래식한 광택감과 화이트 퍼 트리밍으로 럭셔리한 겨울 감성을 완성했다. 긴 기장이 선사하는 안정적인 실루엣은 도시적인 세련미와 실용성을 동시에 갖출수 있다.

세 번째로 등장한 시어링 재킷은 포근한 무스탕 소재로, 브라운과 화이트의 따뜻한 조합이 눈길을 끈다. 미니스커트와 니트 레깅스를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편안한 윈터 캐주얼을 보여준다.

또한, 블랙 텍스처 코트는 간결한 후크 디테일로 포인트를 줬고,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흐르는 실루엣이 수지 특유의 차분하고 우아한 매력을 잘 표현해 준다.

게스의 대표 아이템인 화이트 구스 롱 아우터는 부드럽고 풍성한 볼륨감으로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했다. 풍성한 퍼 후드와 슬림한 허리 라인이 강조된 디자인은 우아한 겨울 아우터 스타일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다.

포근하고 가벼운 브라운 푸퍼 재킷은 여성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기능성과 스타일, 그리고 감성까지 모두 아우르는 바람직한 겨울 아우터 스타일을 보여준 수지의 다양한 룩들은 다가오는 추운 계절에 따뜻한 영감을 전한다.
설원 속 수지의 모습은 한 편의 겨울 영화 속 장면을 연상시켜 브랜드가 지향하는 감도 높은 스타일을 완벽히 표현했다. 한편, 수지가 착용한 이번 게스 2025 겨울 컬렉션의 아이템들은 게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