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디스커버리 ‘MTB CAMP’ 성료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지난 24일 ‘DISCOVERY MTB CAMP’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MTB CAMP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주최하는 DISCOVERY CAMP의 첫 행사로 MTB 기술들을 직접 배울 수 있는 캠프 형식의 수업이다. 사전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모집이 된 이번 참가자들은 평소에 MTB와 아웃도어 스타일에 많은 관심이 있는 이들로 구성이 되어 자출족이 늘고 있는 트렌드 맞춰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MTB CAMP의 강사진은 국가대표 코치를 맞고 있는 장준원 선수와 前국가대표 선수인 장재윤이 맡아 많은 이슈를 모았다. 초급, 중급반으로 나누어진 수업으로 참석자들의 수준에 맞는 커리큘럼을 구성하여 탄탄한 수업이 진행되었다.
4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MTB CAMP는 탄탄한 기초 테크닉부터 엔도, 웨이트백, 버니 호핑과 같은 MTB 기술까지 다양한 기술을 배우는 수업으로 이루어지며, 효과적인 강습을 위해 소수로 이루어진 수업 방식으로 강습에 퀄리티를 높였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MTB는 기초 기술을 익히는데 어려움이 있지만 습득 후 무한한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스포츠로 디스커버리의 모토인 ‘세상은 즐거움으로 가득하다’와 맞아 떨어져 이번 캠프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디스커버리는 현재 MTB 캠프에 이어 패러글라이딩 캠프도 진행중이다.
94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