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회’ 김희애, 그녀의 럭셔리 스타일 파헤치기
드라마 속 스타 여배우들은 여성 시청자들의 패션을 주도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녀들의 스타일에서 새로운 시즌의 트렌드를 알 수 있고 손쉽게 따라 할 수 있기 때문.
그 중 JTBC 드라마 ‘밀회’의 오혜원 역으로 열연중인 김희애의 패션은 스토리와 더불어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자극하고 있다. 방송 이후 매회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밀회’ 속 김희애의 스타일을 알아봤다.
드라마 속 김희애는 디테일이 많은 디자인보다는 실루엣 위주의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스트레이트로 떨어지는 매니시한 재킷이나 팬츠, 미디스커트를 선택하고, 페미닌한 의상 스타일은 레이스 드레스 혹은 심플한 실루엣에 허리를 강조한 아이템으로 그녀만의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하고 있다.
또한 과도한 컬러나 패턴은 배제하고 스카프 정도로 포인트를 주는 게 김희애 스타일의 특징이다. 캐주얼 한 스타일 역시 마찬가지로 깔끔한 화이트 셔츠에 스키니 데님 팬츠와 롱 재킷의 심플한 세미 캐주얼 룩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핸드백 스타일링 역시 그녀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룩을 한층 돋보이게 연출하고 있다.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는 롱 코트에는 화려한 장식 없이 은은한 가방만으로 스타일에 엣지를 더하는가 하면, 심플한 블랙 원피스에는 현대적 감성이 더해진 컬러 블록 스퀘어 백을 착용해 룩을 완성했다.
마지막으로 슈즈의 경우 세련된 톤에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껏 고조시켰다. 특히 T 스트랩 모양의 구두는 슬립 팬츠, 오피스룩, 데일리룩 모두 활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화제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