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한류 전도사’ 이영애, 까르띠에 행사서 ‘노란 리본’ 동참

‘한류 전도사’ 이영애, 까르띠에 행사서 ‘노란 리본’ 동참 | 1배우 이영애가 세월호 참사에 애도를 표하며 노란 리본 달기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영애는 지난 25일 럭셔리 패션 브랜드 까르띠에(Cartier)와 함께 홍콩에서 열리는 주얼리 행사에 참석했다.

이영애는 세월호 사고 후 모든 스케줄을 취소하였으나, 이번 홍콩 행사의 경우 1년 전부터 까르띠에와 이영애 측이 한복을 알리기 위해 기획한 하이주얼리 행사로 취소하기 어려웠다고 전해졌다.

이영애 측은 “오래 전부터 세심하게 준비한 큰 공식적인 행사에 많은 차질을 빚으며 신뢰를 무너뜨릴 수 없었다”고 밝혔다.

이날 이영애는 홍콩 현지 모든 기자들과 인터뷰 내내 노란 리본을 착용하며 조의를 표하였으며, 현지 매체와의 인터뷰에서도 세월호에 대한 애도의 뜻을 전달했다.

한편 한식을 주제로 한 SBS 다큐프로그램 ‘이영애의 만찬’이 홍콩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20140429_Cartier_LeeYoungAe (5) 20140429_Cartier_LeeYoungAe (4) 20140429_Cartier_LeeYoungAe (3) 20140429_Cartier_LeeYoungAe (2)

734 Like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