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바이스, 캡슐 컬렉션 ‘커뮤터’ 프리론칭

13413862988252 1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대표 신동배)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의 프리미엄&익스클루시브 콘셉트를 강화하고 2012 F/W 글로벌 캡슐 컬렉션 ‘커뮤터(Commuter)’의 프리론칭을 한다고 밝혔다.

AD-KFA

리바이스 커뮤터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로 자리잡은 사이클과 패션을 결합한 컬렉션이다. 본격적인 론칭 이전, 워싱이 들어가지 않은 생지 원단이 돋보이는 ‘인디고 샐비지 커뮤터 진(Indigo Salvedge Commuter)’을 명동 매장에서 먼저 공개한다.

AD-KFA

인디고 샐비지 커뮤터 진은 자전거를 탈 때뿐 아니라 일상 속에서도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감각의 청바지로 한층 강화된 슬림한 라인과 편안한 스트레치 소재가 강점이다. 나노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원단은 생활 방수 및 오염물 착색 방지 기능을 하며, 기존 제품보다 정교하고 단단한 이음새는 활동량이 많아도 청바지가 뜯어지지 않도록 고정해 실용성을 높였다. 허리를 숙여도 속옷이 보이지 않도록 둥글게 올라온 허리 뒷부분과 바짓단을 롤업 했을 때 빛을 반사해 안전을 보장해 주는 3M 테이프 디테일도 사이클 라이프를 고려한 커뮤터만의 독특한 디자인.

리바이스코리아 마케팅 이승복 과장은 “리바이스가 2012 F/W 시즌부터 전세계 제품 디자인 및 콘셉트를 통일한 글로벌 라인을 선보이며, 지금까지는 공개하지 않았던 신선한 스펙의 캡슐 컬렉션도 출시했다”며 “이들 제품은 LVC 라인과 같이 명동 매장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명동 매장 방문시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누릴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138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