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년의 날, 보다 멋지게 보내는 마법 선물은?
곧 다가올 성년의 날은 만 20세가 되는 청춘 남녀들에게는 최고로 손꼽아 기다리는 날일 것이다.
유행과 패션에 민감하고 꽃, 향수보다 좀 더 실용적이고 유용한 아이템을 원하는 그들을 위해 게스(GUESS)에서 활동성과 트렌디함을 겸비한 개성 넘치는 패션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청바지 하나도 섹시하게!!
활동량이 많은 20세의 남녀에겐 너무도 유용한 아이템이 될 저온스 데님은 기존의 데님보다 2배 가까이 가볍고 탄성 좋은 원단을 사용해 상쾌한 착용감을 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여성의 힙 라인을 잡아줌은 물론 몸매 보정 효과가 뛰어나 레깅스와는 비교조차 할 수 없는 섹시 무드를 완성시켜준다.
게스의 저온스 데님은 다양한 스타일은 물론 딥 블루 컬러에서부터 내추럴 화이트까지 다양한 색상에 독특한 스티치와 자수 등의 효과로 특별함을 했다.
하프팬츠나 스커트를 선택하지 않더라도 섹시한 실루엣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셔링 셔츠와 매치해 여성스러운 느낌을 준다면 더욱 완성도 높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남성의 경우 경쾌한 이미지의 일반 캐주얼은 물론 클래식한 느낌의 비즈니스 캐주얼 연출이 자유롭고, 특히 빈티지한 로고 티셔츠와 매치 할 때 보다 남성적인 향기를 물씬 느끼게 할 것이다.
모든 여성의 로망 컬러풀한 하이힐!!
이번 시즌 트렌드로 떠오른 ‘네온’ 컬러 슈즈는 어떠한 차림에도 섹시함과 발랄함을 주는 포인트 아이템이 된다. 패션의 완성은 발끝에서 온다는 것을 선물과 함께 성년이 된 그녀에게 살짝 귀띔해주자.
게스슈즈는 핑크, 오렌지 레드 컬러 등, 여성들의 눈을 한 눈에 사로잡는 매력적인 컬러 슈즈를 제안한다.
20대가 가장 선호하는 색상인 핑크색의 슬링백 오픈토 슈즈는 부드러운 에나멜 소재로 착화감이 뛰어나고 가보시힐로 장시간 착용해도 편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캐주얼 데님이나 여성스러운 원피스, 정장 등 어느 곳에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풋풋하고 감성적인 스무살 여성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스터드 웨지힐’은 다양한 컬러에 스터드 장식을 포인트로 패셔너블하고 개성 넘치는 슈즈이다. 특히 자연 소재와 에나멜의 만남은 섹시하면서도 캐주얼한 매력이 있어 많은 패셔니스타의 잇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어 가장 센스 있는 선물로 기억에 남을지 모른다.
한편 게스는 창립 30주년과 성년의 날을 맞아 18일부터 21일 까지 브랜드별로 사은품 증정, 할인 및 상품권 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 사은품 증정은 물론, 할인 및 상품권 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