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무더위·장마철 시원하게 해줄 ‘특별한 이벤트’ 펑펑

무더위·장마철 시원하게 해줄 ‘특별한 이벤트’ 펑펑 | 1한여름 무더위와 장마철을 시원하게 해줄 특별한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남성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루이스클럽’은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와 공동으로 오는 25일 썸머 스파클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낮 시간대에 브로드웨이 42번가 주연 배우인 남경주의 팬 사인회가 열리며, 밤이 되면 신나는 디제잉 파티와 탭댄스 게릴라 공연 등이 펼쳐진다.

특히 이벤트 당일 루이스클럽은 남성 제품 외에 루이까또즈 여성 제품을 특별 판매하여 남녀 모두 즐길 수 있는 매장으로 깜짝 변신한다.

또한 루이스클럽은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 직영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5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브로드웨이 42번가 티켓 2매를 선착순 제공한다.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관람 고객이 루이스클럽 매장을 방문해 뮤지컬 티켓을 제시하면 스파클링 와인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일본 SPA브랜드 ‘니코앤드’는 오는 25일 서울 강남역에 국내 첫 1호점을 오픈하며 론칭 기념 최대 30%세일과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니코앤드는 2535여성을 메인 타깃으로 패션 의류부터 생활 잡화까지 14가지 카테고리로 세분화해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또한 니코앤드는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에 론칭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강남점 영업 종료 후 열리는 론칭파티 ‘미드나잇 파티’ 초대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오는 25일부터 내달 10일까지이며 론칭 파티는 8월 22일에 진행된다.

무더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주목해야 할 또 하나의 디자이너 컬렉션 시즌 오프가 열린다. 온라인 멀티 브랜드숍 W컨셉은 이명신 디자이너의 로우클래식 2014 리조트 컬렉션을 최대 35%까지 할인 판매한다.

로우클래식의 2014 리조트 컬렉션은 리넨, 텐셀, 코튼 등 착용감이 가벼운 소재를 사용한 편안하고 실용적인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특히 루즈 핏의 셔츠와 와이드 팬츠, 타이트한 미니 크롭 톱 등 심플하면서도 시즌 트렌드를 적절히 믹스한 룩들을 선보인다.

이명신 디자이너의 메인 레이블을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찬스로 컷 아웃된 슬리브리스 톱 3만 원대, 리넨 소재의 와이드 팬츠 6만 원대, 셔츠 원피스 10만 원대에 만나 볼 수 있다.

장마철을 대비해 스타일리시한 레인 아이템 기획전도 진행된다. 온라인 패션 쇼핑몰 멀티팝은 비를 막아주는 것은 물론 비가와도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다양한 레인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2014 썸머 절대공식 레인x스타일’ 기획전을 연다.

이번 기획전은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장마철 필수 아이템을 최대 67%까지 할인 판매한다. HTML, 스투시, 지플랫, 크리틱 등 30여개의 인기 브랜드에서는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레인슈즈와 재킷, 티셔츠, 원피스, 레인백 등 다양한 레인 의류와 액세서리를 마련했다.

192 Like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