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파리의 예술을 담은, CH 캐롤리나 헤레라 ‘방돔 백’ 컬렉션

파리의 예술을 담은, CH 캐롤리나 헤레라 ‘방돔 백’ 컬렉션 | 1CH 캐롤리나 헤레라(CH CAROLINA HERRERA)가 프랑스 파리의 역사, 문화, 건축미를 대표하는 방돔 광장에서 영감을 받은 ‘방돔 백’ 컬렉션을 출시했다.

방돔 백 컬렉션은 디자이너 캐롤리나 헤레라가 ‘세계의 여러 광장’을 소재로 한 스페셜 라인 ‘라 플라스(La Place)’ 핸드백 컬렉션이다. 지난 7월에는 일본 도쿄에서 영감을 받아 재팬 컬렉션 ‘도쿄백’을 선보였다.

파리의 예술을 담은, CH 캐롤리나 헤레라 ‘방돔 백’ 컬렉션 | 2이번 방돔 백 컬렉션은 사면의 광장 안에 클래식한 예술미와 현대적 아름다움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는 방돔 광장의 특징을 절묘하게 반영해 새롭게 탄생시켰다.

천연 누벅과 블레인(Blanes) 가죽을 메인 소재로 한 방돔 백은 가벼운 것이 장점이다. 양쪽 옆면은 접었다 펼 수 있는 부드러운 소재감을 자랑하며 상단의 플랩은 가방의 여밈 역할뿐 아니라 전체적인 디자인에 절제된 라인을 부여하는 효과를 낸다.

옆면 전체를 촘촘한 골드 스터드로 장식하거나 가죽 또는 스웨이드 프린지가 들어간 스타일, 레드, 화이트, 블랙의 3가지 컬러가 조합된 스타일을 비롯 전면을 이그조틱 레더나 블랙 하이글로스 삼각 스터드로 디자인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방돔 백의 핸들 디자인은 광장의 기념탑을 둘러싸고 있는 아케이드를 상징하며, 특유의 수평적 구조는 방돔 광장의 고유 건물들을, 골드 스터드는 빛의 도시인 파리의 야경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파리의 예술을 담은, CH 캐롤리나 헤레라 ‘방돔 백’ 컬렉션 | 3캐롤리나 헤레라 디자이너는 “방돔 백은 파리 여성들의 시크한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기도 했지만 파리에서 가장 아름다운 명소 중 한 곳인 방돔 광장에서 큰 영감을 받았다”라며 “파리의 여성들은 저만큼이나 패션과 스타일에 대한 열정과 에너지를 갖고 있어 방돔 백은 바로 이러한 여성들을 위해 만들어졌다”고 밝혔다.

17세기 초부터 전 세계 디자이너 브랜드의 영원한 주제였던 파리지앵의 우아한 감성을 그대로 담고 있는 CH 캐롤리나 헤레라의 F/W 컬렉션 방돔 백은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와 부산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294 Like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