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2015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

유니클로, 2015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 | 1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2015년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이번 유니클로 채용은 모두 유니클로 점장 후보직(UMC) 자격으로 내년 3월부터 전국 유니클로 매장에서 근무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학력 제한이 없으며 학사 및 석사의 경우 2015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또한 영어 또는 일본어 공인 인증 점수 소지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자이면 가능하다.

지원 희망자는 오는 29일까지 유니클로 채용 홈페이지에 접속해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홍성호 에프알엘코리아 유니클로 대표는 “글로벌 리더를 꿈꾸는 훌륭한 인재들이 이번 채용을 통해 유니클로에서 세계를 무대로 활약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기를 바란다”며 “미래에 대한 열정과 비전으로 가득한 예비 경영자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유니클로는 학력과 성별, 나이를 불문하고 실력 위주의 글로벌 리더를 채용하기 위해 이번 채용부터 절차를 보다 체계적으로 개편했다. 채용은 서류전형, 직무적성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인턴십, 대표이사 면접의 총 6 단계로 진행된다.

1차 면접은 그룹 토론으로 진행해 지원자들이 개별 주제, 입사 희망 이유, 향후의 포부 등에 대해 자신의 생각과 의견을 보다 자유롭게 나누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2차 면접까지 통과한 지원자는 약 4주간에 걸쳐 예비 경영자 연수와 현장 연수를 진행, 지원자들이 입사 전 유니클로 매장에서 실제로 근무하면서 본인의 업무적성을 파악하고 점검해 볼 수 있는 인턴십 기회가 주어진다.

99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