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라푸마 겨울 캠페인, 신민아의 세련된 아웃도어룩

라푸마 겨울 캠페인, 신민아의 세련된 아웃도어룩 | 1배우 신민아가 모델로 나선 라푸마(Lafuma)의 2014년 겨울 광고 캠페인이 새롭게 공개됐다.

LF(대표 구본걸)에서 전개하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는 새 모델로 발탁된 신민아가 등장하는 겨울 TV 광고 영상을 지난 9일 온에어 했다.

가을편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된 겨울 광고에서는 신민아가 눈으로 뒤덮인 산맥을 친구들과 함께 등반하는 모습이 등장한다. 웃음기 가득한 모습의 신민아가 옐로우 컬러 다운재킷을 입고 스타일리시함을 캐주얼하게 소화해내 눈길을 끈다.

라푸마는 이번 광고를 통해 F/W 캠페인 슬로건인 라푸마 이펙트(Lafuma Effect)를 보여줌과 동시에 도심 속 커리어우먼 모습의 신민아가 아웃도어에서는 라푸마 제품을 입는 것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자기소개를 한다는 내용을 담아냈다.

특히 광고 속 신민아가 착용한 헤비다운은 ‘헬리오스 프레시히트’로 라푸마의 겨울 시즌 주력 아이템이다. 헬리오스 프레시히트는 등산,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한 보온성 구현했다. 이를 위해 옷깃, 겨드랑이, 등판 등 땀이 많은 주요 부위에 흡수력이 뛰어나고 매우 얇은 보온소재 3M 신슐레이트를 삽입해 보온 통기 및 투습 기능을 최적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관섭 LF 마케팅실 상무는 “겨울 광고 캠페인을 통해 아웃도어에서 라푸마를 입는 것만으로도 스타일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다는 의미를 함축했다”며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동시에 잡는 라푸마만의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트렌드를 구축할 것”이라고 전했다.

104 Like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