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웃도어 쿨맥스가 한자리에 모이다

아웃도어 쿨맥스가 한자리에 모이다 | 1

아웃도어 쿨맥스가 한자리에 모이다 | 2신속한 땀 흡수와 건조 기능의 대표 소재 쿨맥스®를 전개하는 인비스타(대표 김형진)는 지난 5월 4일부터 20일까지 17일간의 ‘쿨맥스® 페스티벌’의 대장정을 마쳤다.

올해로 5회를 맞는 이 행사는 쿨맥스®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아웃도어 브랜드의 특별 에디션 티셔츠 전시와 소비자들에게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해법을 제시함과 동시에 경제적인 혜택을 제공했다.

코오롱 스포츠, 노스페이스, K2, 블랙야크 등 총 15개 국내 정상급 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한  세일즈 대전에서는 쿨맥스® 소재의 특별 에디션 티셔츠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였다. 또한 구매 소비자에게는 보정 효과를 통해 몸의 실루엣을 완성시키는 LYCRA® SPORT BEAUTY 소재의 베이스 레이어 티셔츠를 선사하여 롯데백화점의 고객을 감동시켰다.

뿐만 아니라 5월 12일~13일 양일간 롯데백화점 본점(소공점)에서 진행한 야외 이벤트 장에서는 7m 높이의 거대 클라이밍 체험 이벤트는 진행, 국적을 불문한 남녀 노소가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특히 5주년 기념하는 메인이벤트로 올 봄, 여름 아웃도어제품을 활용하여 시선을 사로잡는 스타일링 팁을 제공하였다. 인기 방송인 김새롬과 국내 정상의 스타일리스트 신우식이 진행한 스타일링 클래스에서는 코오롱 스포츠, 노스페이스, K2, 블랙야크의 쿨맥스® 및 라이크라® 소재의 제품을 활용한 클래식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임과 동시에 쿨맥스® 소재의 아웃도어 티셔츠를 일상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실용적이면서 매력적인 연출을 보여줬다.

인비스타 신우식 이사는 “화사한 날씨에 어울리는 밝은 컬러와 수분 조절 기능으로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쿨맥스® 소재, 그리고 다양한 악세서리 활용한다면 아웃도어 티셔츠로도 충분히 기능성을 겸비한 젊은 감각의 자유로운 데일리 룩을 연출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아웃도어 쿨맥스가 한자리에 모이다 | 3

112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