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좀 더 젊어지고 섹시해진 ‘와일드로즈’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와일드로즈(wildroses)’ 좀 더 젊어진다.
‘와일드로즈’는 아웃도어를 즐기는 이들이 점점 젊어지고 있는 시점에 맞추어 인기 걸 그룹 티아라를 모델로 선정하여 젊은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룩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와일드로즈는 컬러풀하며 피트감이 뛰어난 아웃도어로 현재 19개 나라에서 전개중인 글로벌한 브랜드이다. 국내에는 2009년 패션그룹형지에서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2010년 3월에 론칭했으며 지난해 10월 12일 스위스 본사로부터 국내 상표권을 최종 인수했다.
와일드로즈 2012년 S/S시즌을 시작으로 2030을 위한 티아라 콜렉션을 스페셜 라인으로 별도 전개할 예정이다. 또한 전문 아웃도어의 이미지뿐만 아니라 젊은 층이 선호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방침이다.
와일드로즈의 관계자는 “한류스타인 티아라를 통해 와일드로즈의 스타일리시함을 최대한 부각시킨 방침이다”며 “와일드로즈의 캐릭터인 고양이의 이미지가 한류스타 티아라와 어울려 귀엽고 섹시한 이미지를 잘 표현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공개 전부터 이슈가 되고 있는 티아라 광고 영상은 4월 28일 TV광고, CGV극장, 강남역 미디어폴, 프로모션 사이트(http://www.wildroses.kr)에서 전격 오픈 예정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티아라 화보는 5월 초 공개 예정이다.
65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