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카파, 2AM 슬옹 바람막이 재킷 출시

카파, 2AM 슬옹 바람막이 재킷 출시 | 1이탈리아 정통 스포츠 브랜드 카파(Kappa)가 2012년 봄을 겨냥해 ‘윈드브레이커’를 새롭게 출시했다.

Who's Next? K-Fashion Audition

카파 윈드브레이커(Wind breaker)는 모던한 디자인에 로열블루 색상을 적용해 세련미를 강조했다. 네이비와 블루가 혼합된 색상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퍼플과 네이비가 혼합된 색상은 좀 더 활동적인 느낌을 준다.

AD-declover

특히 윈드브레이커는 모자가 달린 후드형 탈부착 디자인으로 야외에서의 활동성을 높였다. 소매 끝을 벨크로(찍찍이) 방식으로 처리해 찬 공기나 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보다 확실하게 막아준다. 다소 쌀쌀한 봄 날씨에 후드티셔츠, 맨투맨티셔츠 등과 함께 아우터로 스타일링 하면 2AM의 슬옹처럼 세련된 느낌의 아웃도어룩을 연출할 수 있다.

윈드브레이커는 카파 모델로 활약중인 2AM 임슬옹이 2012 봄 광고 때 착용해 일명 ‘슬옹 바람막이’라 불리며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얼마 전 KBS ‘출발 드림팀’에서 슬옹이 윈드브레이커를 입고 활약을 펼쳐 눈길을 끌기도 했다.

카파 관계자는 “데님과 함께 입으면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아웃도어룩을, 컴뱃 바지와 함께 입으면 활동하기 편한 운동복으로 활용할 수 있어 최고의 아이템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카파, 2AM 슬옹 바람막이 재킷 출시 | 2

236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