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슈마커, 신학기 세일 이벤트 실시
국내 최대 슈즈멀티숍 슈마커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이하여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세일행사는 2월 29일까지 진행되며 교복 영수증을 지참하면 1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슈마커에서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영화 ‘우먼인블랙’ 시사회 초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우먼인블랙’ 시사회 초대 이벤트는 ‘우먼인블랙’과 관련된 모든 것을 찾아 사진으로 촬영하거나 인터넷에서 캡처하여 슈마커 페이스북에 사진과 시사회에 가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 총 25분(1인 2매)을 제공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슈마커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슈마커 이상현 홍보팀장은 “고객들이 신학기 준비를 슈마커에서 실속 있게 하길 바란다. 또한 특별한 날인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영화 시사회 이벤트를 준비해봤다”며 “소중한 사람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슈마커는 전국 160여 개의 직영 및 가맹점을 보유한 국내 최대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슈즈 멀티숍이다. 테바, 짐키리, 쿠쉬, 바비번스 등 다양한 독점수입판매 제품들로 기존의 슈즈 멀티숍과 차별화된 전략으로 앞서 나가고 있으며, 국내에 지속적인 신규매장 오픈은 물론 중국에도 3호점 매장을 오픈에 한국 슈즈멀티샵으로 위상을 다지고 있다.
135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