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슈마커, 역대 최대 세일 진행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대표이사 안영환)가 인기 여름슈즈를 구입할 수 있도록 업계 최대 70% 할인율의 ‘2016 상반기 大결산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슈마커 매장(직영점, 로드샵)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7월 24일까지 전 품목에 한해 역대급 규모로 진행된다. 주요 스포츠 브랜드인 나이키, 아디다스, 캉가루스 등을 비롯해 허니에이프릴 여성화 외에도 최근 가장 트렌디한 우븐 슈즈, 라이프스타일 샌들 등의 썸머 슈즈까지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번 ‘2016 상반기 大결산 세일 이벤트’에서 가장 큰 관심을 받는 제품은 역시 샌들 라인으로 여름 라이프스타일 샌들의 대명사인 ‘테바’와 ‘버켄스탁’은 각각 최대 30%, 20%까지 할인되어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테바의 경우 오직 슈마커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단독 컬러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상현 마케팅팀 부장은 “국내 대표 슈즈 멀티숍으로써 남들보다 미리 준비한 여름 기획 아이템인 우븐 슈즈와 테바 샌들 등이 상반기 동안 큰 인기를 끌었다“며 ”고객에게 감사하는 의미의 결산 세일을 역대 최대 규모로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슈마커는 국내 최다 180개 지점(백화점 내 Whever 매장 포함)을 보유하고 있는 슈즈 멀티 스토어로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외 캉가루스, 테바, 박스프레쉬, 디젤, 바비번스, 허니에이프릴 등 다양한 독점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169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