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칸예 웨스트’와 파트너십 맺었다

아디다스, ‘칸예 웨스트’와 파트너십 맺었다 | 1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가 세계적인 아티스트 칸예 웨스트(Kanye West)와 <adidas + KANYE WEST>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지난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와 선보였던 이지(YEEZY) 시리즈를 스포츠 아이템까지 확장하기로 했다. 아디다스는 칸예 웨스트와 협업을 통해 아디다스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에 칸예 웨스트의 창조적인 심미안을 접목할 방침이다.

칸예 웨스트는 음악, 문화, 패션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영감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영향력을 행사하는 아티스트로서 지난해부터 아디다스와 콜라보레이션한 이지 시리즈를 선보이며 그 영향력과 파워를 여러 차례 입증했다.

아디다스는 <adidas + KANYE WEST>를 통해 그동안 칸예 웨스트가 선보인 라이프스타일 중심 아이템에서 한발 더 나아가 스포츠 퍼포먼스 아이템까지 확장하겠다는 방침이다. 또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줄 다양한 카테고리로 성공적인 행보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칸예 웨스트는 “이번 <adidas + KANYE WEST>는 꿈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계 없이 꿈을 꿀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에릭 리드케(Eric Liedtke) 아디다스 그룹 글로벌 브랜드 이사는 “칸예 웨스트는 다른 사람들이 보지 못하는 것을 보는 능력을 가진 진정한 아티스트다”라며 “우리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칸예 웨스트와 함께 만들어나갈 미래를 매우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디다스는 지난해 2월 칸예 웨스트와 협업을 통해 이지 시즌 1(YEEZY SEAON 1)을 선보였으며, 이지 부스트 750(YEEZY BOOST 750)과 이지 부스트 350 등으로 스니커즈 전례에 없는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큰 이슈를 일으킨 바 있다.

739 View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